12월 2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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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l Pei의 Nothing, 미국에서 iPhone을 대체할 스마트폰 출시 계획

Carl Pei의 Nothing, 미국에서 iPhone을 대체할 스마트폰 출시 계획

전화 없음(1).

아무것도 아님

영국에 기반을 둔 소비자 기술 회사인 Nothing은 더 나아가고자 하는 야망을 가지고 미국을 목표로 합니다. 사과 아이폰.

Pei는 CNBC에 중국 휴대전화 제조업체 OnePlus의 공동 창업자인 Carl Pei의 하드웨어 벤처 기업이 통신사 이름을 지정하지 않고 미국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것에 대해 미국 통신사와 초기에 협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7월 애플의 보급형 아이폰SE와 비슷한 디자인, 가격, 사양을 갖춘 중급형 폰(1)을 출시했다.

iPod 제작자 Tony Fadell과 알파벳 VC arm GV는 지금까지 미국이나 캐나다가 아닌 유럽, 중동 및 아시아에서만 스마트폰을 출시했습니다.

Pai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미국에서 출시하지 않은 이유는 모든 통신사를 지원하고 그들이 Android에서 필요로 하는 고유한 사용자 지정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추가 기술 지원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 “우리는 이전에 준비가 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중국계 스웨덴인 사업가는 “우리는 현재 미국에서 미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미국의 일부 통신사와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잠언 사과 그리고 삼성 이미 미국 대형 통신사와 관계를 맺어 중소기업이 경쟁하기 어렵게 만들었다.

파이는 최근 출시한 이어폰(스틱) 매출의 3분의 1이 현재 미국에서 나온다고 덧붙였다.

그는 “확실히 우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미 많은 시장이다. 그리고 우리가 그곳에서 스마트폰을 출시한다면 상당한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CNBC와 독점적으로 공유된 수치에 따르면 회사는 2022년 매출이 2021년 약 2천만 달러에서 올해 약 2억 5천만 달러로 10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직원 수를 400명 이상으로 두 배 이상 늘렸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여전히 적자를 보고 있습니다.

Pai는 “목표는 2024년에 수익을 내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외환 문제로 인해 더 어려워졌습니다. 우리는 상품 판매 비용을 많이 지불합니다. [cost of goods sold] 미국 달러로 하지만 우리는 스털링, 유로, 인도 루피로 돈을 벌기 때문에 모든 것이 미국 달러에 대해 평가절하되었습니다.”

미국 달러는 올해 상승했습니다. 그만큼 달러 인덱스 – 주요 통화 바스켓 대비 그린백을 측정하는 – 연초 이후 8.5% 이상 상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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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i는 그의 회사가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많은 어려움에 직면했다고 말했습니다. 주요 좌절 중 하나는 휴대폰 제조를 위해 Apple의 최대 iPhone 공급업체인 Foxconn에 접근했을 때였습니다.

Pei에 따르면 Foxconn은 과거 스마트폰 산업의 실패를 이유로 Nothing과의 거래를 거부했습니다.

Pai는 “모든 신생 제조업체가 Foxconn과 협력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차례가 되었을 때 그들은 함께 일한 모든 스타트업이 실패했기 때문에 거절했습니다. 스타트업이 실패할 때마다 Foxconn은 돈을 잃고 비용을 회수할 수 없었습니다.”

Foxconn은 CNBC의 연락을 받았을 때 즉시 논평할 수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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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의 Covid 제한도 회사의 주요 장애물이었습니다. 아무도 휴대폰을 생산하지 않는 인도에서는 회사가 여행 제한으로 인해 엔지니어를 보낼 수 없었으며 Pai는 회사가 원격으로 공장을 지상에서 관리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만들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해야 했습니다.” 그는 Nothing의 스마트폰에 대해 말했습니다.

당국이 엄격한 봉쇄 조치를 취한 중국 선전에서는 사람들이 식료품 쇼핑을 해도 되는 의무적인 45분 동안 엔지니어가 구성 요소 설계와 기계에 대해 논의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이어버드(1)가 600,000개 판매되고 전화(1)가 500,000개 선적에 도달하면서 아직 전 세계적으로 100만 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신생 기업은 소규모 플레이어이며 사람들이 지출을 대폭 줄여야 하므로 암울한 경제 전망에 직면해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3분기 스마트폰 출하량이 전년 동기 대비 16% 감소했지만, 아이폰 14의 강력한 출시에 힘입어 전분기 대비 소폭 증가했다.

삼성전자는 시장점유율 35%로 유럽 최대 스마트폰 제조사이며 중국 샤오미(23%), 애플(21%)이 그 뒤를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