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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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com은 PC용 Dragon's Dogma 2의 프레임 속도 문제를 '인식'하고 수정 사항을 찾고 있습니다.

Capcom은 PC용 Dragon's Dogma 2의 프레임 속도 문제를 '인식'하고 수정 사항을 찾고 있습니다.

3월 12일에 출시될 Capcom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판타지 RPG 속편 Dragon's Dogma 2에 뛰어들고 싶어 흥분에 휩싸인 사람들은 PC에서 일관되지 않은 프레임 속도 성능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IGN의 프레임 속도 문제에 대한 문의에 대해 캡콤은 성명을 통해 PC에서의 성능 문제는 게임 NPC가 요구하는 많은 양의 CPU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Dragon's Dogma 2에서는 상당한 양의 CPU 사용량이 각 캐릭터에 할당되며 다양한 환경에서의 물리적 존재 효과가 동적으로 계산됩니다. 여러 캐릭터가 동시에 나타나는 특정 상황에서는 CPU 사용량이 매우 높을 수 있으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apcom 담당자는 IGN과의 인터뷰에서 “프레임 속도”에 대해 “우리는 이와 같은 상황에서 GPU 부하를 줄이는 설정이 현재로서는 제한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Final Fantasy VII Rebirth와 같은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성능 또는 그래픽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즉, 일관된 프레임 속도나 증가된 그래픽 스레드 수를 우선시하는 반면, Dragon's Dogma 2에는 모든 콘솔에서 하나의 시각적 모드만 있습니다. 게임 인포머와 대화하세요이츠노 히데아키 감독은 드래곤즈 도그마 2의 출시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모든 콘솔에 대한 무제한 프레임 속도“우리는 초당 30프레임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Capcom은 PC의 프레임 속도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을 구체적으로 다루고 있지만, 여기 IGN의 일부 초기 빌드에서는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에서도 프레임 속도 불일치가 발생했습니다. IGN 성능 리뷰어인 Michael Thompson에 따르면 모든 형식의 Dragon's Dogma 2는 CPU 및 메모리 대역폭 요구 사항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중저가형 콘솔과 PC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Vernworth와 같은 분야는 고급 하드웨어, 특히 CPU에 있어서도 매우 까다롭습니다.

게임 플레이 데모에서 Thompson은 텍스처가 로드되지 않고 약 10분 동안 오픈 월드를 탐색한 후 품질이 극도로 낮아짐에 따라 Xbox Series S가 메모리 요구 사항으로 인해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또한 Thompson은 타이틀의 이전 지점으로 돌아가기 위해 여러 번 저장을 잃었으며 심지어 게임이 처음부터 재설정되었습니다.

Dragon's Dogma 2는 현재 하드웨어 수요가 높으며 Steam Deck이 재생 가능한 속도로 실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AMD 5800X3D CPU와 결합된 고급 RTX4090 하드웨어도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에서는 30대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NPC는 CPU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NPC는 CPU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Fairnorth의 CPU 및 스트리밍 스트레스 테스트.
Fairnorth의 CPU 및 스트리밍 스트레스 테스트.

IGN의 수석 편집 프로듀서인 Mark Medina는 Dragon's Dogma 2의 프레임 속도 문제가 너무 어려워서 멀미로 인해 PlayStation 5에서 PC로 플레이를 전환했습니다.

Medina는 “하늘을 올려다보거나 땅을 내려다보면 프레임 속도가 향상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절벽 꼭대기에서 고블린과 싸우는 것을 보고 초당 평균 40~50프레임을 보고 있다가 카메라를 세상으로 낮추고 갑자기 프레임이 급격히 떨어지면 방향 감각을 잃게 됩니다. ”

Dragon's Dogma 2가 PS5에서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IGN 편집 프로듀서인 Mitchell Saltzman은 성능 문제가 그에게 결코 문제가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최고일 때는 산만하고 최악일 때는 짜증스럽습니다. 이 게임이 더 잘된다면 의심할 바 없이 개선될 것입니다. 하지만 흥미진진한 전투 순간을 결코 빼앗기지 않았고, 탐험과 발견의 흥미진진한 순간을 앗아간 적도 없습니다. 경험의 핵심입니다.”
솔츠먼은 말했다.

마찬가지로, IGN의 게임플레이 프로듀서인 Ronnie Barrier는 Dragon's Dogma 2의 프레임 속도가 매우 불규칙할 수 있지만 “결코 긴장된 것처럼 보이지 않았으며” 풍경 모험에서 발견한 재미의 양을 방해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아름다운 게임입니다.

“물론, 항상 60fps로 실행된다면 좋겠지만 이에 대해 변명할 생각은 없습니다. 액션 게임의 성능은 30fps로 일정하게 유지되더라도 일관되어야 합니다. 배리어는 “하지만 어떤 문제든 “성능 면에서 문제가 있다. 모험에 지장을 주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다행히도, [Dragon’s Dogma 2 is] 매우 엄격한 타이밍을 요구하는 몇 가지 메커니즘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액션 게임보다 조금 더 체계적이며 타격을 완화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Isaiah Colbert는 IGN의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트위터 @ShinEyeZehUhh에서 팔로우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