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생존 공포 사수 칼리스토 프로토콜 일부 릴리스 후 이제 두 가지 주요 패치를 받았습니다. 출시 당시 성능 문제로 비판을 받았습니다.그리고 더 많은 수정이 진행 중입니다. Xbox Series X/S 버전의 프레임 속도 저하 및 기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신 업데이트를 발표한 후 Striking Distance Studios는 플레이어 피드백을 듣고 있으며 가능한 경우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업데이트에 귀를 기울이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주 초에 더 많은 개선 사항에 대해 공유할 세부 정보가 있을 것입니다. 짹짹 개발팀은 지난 5년 동안 출시 블록버스터를 구입한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친숙하게 들리는 후렴구를 사용합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Glen Scofield 감독은 A.I에서 이 감정을 반영했습니다. 별도의 트윗“우리는 당신이 의도한 대로 게임을 플레이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비평가인 Ashley Bardan은 플레이할 때 PS5에 많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녀에게 칼리스토 프로토콜 재검토PC와 Xbox Series X/S의 게이머들은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았습니다. 특히 레이 트레이싱이 켜져 있을 때 낮은 프레임 속도, 버그 및 빈번한 게임 충돌에 대한 주장으로 인해 수많은 리뷰가 Steam에서 PC 버전을 폭격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말더듬 프로토콜과 비슷합니다.”라고 농담했습니다. 디지털 파운드리성능 분석 분석 게임에서.
나온 컴퓨터 수정 출시 직후 대부분의 프레임 속도 끊김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Xbox Series X/S의 플레이어도 비슷한 문제를 보고했습니다. 오늘의 콘솔 버전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는 플레이어가 지금까지 보고한 일부 프레임 속도 문제 및 충돌을 수정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시리즈 X 버전의 레이 트레이싱에 대한 불만은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다루고 있는 레이 트레이싱 반사와 관련된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라고 스튜디오는 썼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번 주에 제공됩니다.
G/O Media는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빠른 업데이트와 응답에도 불구하고, 칼리스토 프로토콜출시 문제는 주에서 대형 게임의 출시와 게임이 급하게 출시되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다시 제기합니다. 총에 맞은 스코필드 올해 초 그가 나중에 철회한 트윗에서 스튜디오의 위기를 홍보하기 위해 블룸버그 Striking Distance Studios의 개발자 중 적어도 일부는 초과 근무에 대한 압박감을 느꼈다고 언급했습니다.
칼리스토 프로토콜 또한 PS5 및 Xbox Series X/S에서 70달러의 프리미엄 가격표를 요구하는 최초의 타사 게임 중 하나이지만 PC에서는 여전히 60달러에 불과합니다. 또한 메인 캐릭터의 새로운 죽음 애니메이션과 추가 스토리 콘텐츠를 포함하여 다가오는 유료 시즌 패스를 위한 전체 호스트의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LC)가 있습니다. 직설적인 서비스 게임은 아니지만, 아직 끝나지 않은 게임의 느낌은 확실하다. 지금부터 몇 달 후 무료 업데이트로 새로운 게임과 강렬한 난이도 모드가 추가되면 추가 패치를 통해 남아 있는 버그와 성능 문제를 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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