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부정행위 도구를 팔아 돈을 벌고 싶었습니다. 데스티니 2 플레이어. 그들은 결국 미국에서 법적 선례를 세웠을 수도 있습니다.
지난주 시애틀 연방법원에서 재판을 마친 후, 배심원단은 사기꾼 판매 회사인 AimJunkies와 모회사인 Phoenix Digital, 직원 및 계약자 4명을 저작권 침해 책임이 있다고 판결하고 그들 각각에게 손해 배상을 선고했습니다. 배심원단은 Phoenix Digital 자체에 대한 20,000달러와 4명의 개인에게 각각 11,000달러 미만을 포함하여 63,210달러의 손해 배상금을 분배했습니다. 이는 피고가 자신의 책 1,400부에서 창출했다고 주장한 수익 65,000달러보다 약간 적습니다. 데스티니 2 속임수.
번지 사건은 끝난 것 같네요 게임의 다른 어떤 치팅 슈트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이것은 미국 법원 시스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의 부정행위는 그 자체로는 불법이 아니기 때문에 게임 회사는 일반적으로 1998년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DMCA)의 부정행위 방지 측면에 의존합니다. Grand Theft Auto V, 관찰 및 모니터링, 레인보우식스그리고 포트나이트 그들은 부정행위를 하는 상대방을 따라갔습니다. Bungie는 합의 후 청구를 수락하고 배심원단으로부터 저작권 소송에서 승리함으로써 게임 제작자에게 향후 조치를 지적할 사례와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했을 수 있습니다.
AimJunkies는 여전히 배심원의 평결에 항소할 수 있습니다. Phoenix Digital 창립자 David Schafer는 Steven Totilo에게 이에 대해 말했습니다. 심판과 싸울 계획. Bungie에게 AimJunkies로부터 440만 달러의 손해 배상금과 수수료를 지급한 DMCA 위반에 초점을 맞춘 별도의 중재 판정이 AimJunkies와 함께 항소 중입니다. 주장하다 중재자는 중재 조건을 “노골적으로 무시”했습니다.
해킹 혐의 및 비트코인 손실 가능성
좋다 TorrentFreak이 보고한 내용 그리고 로360 법정에서 AimJunkies의 변호사는 접근권한이 없으면 그의 주장을 고수했습니다. 데스티니 2소스 코드는 저작권 침해를 저질렀을 수 없습니다. 대신, 부정 행위 회사는 도구가 작동하도록 개체 코드 또는 컴파일된 출력을 조작했습니다.
개발자 James May는 또한 이것이 치트 코드의 필수적인 부분이 아니며 Bungie가 PC를 “해킹”했다는 주장을 강화했습니다. 불법 복제 방지 소송은 AimJunkies와 May가 Bungie의 치트 모니터링 소프트웨어가 코드를 리버스 엔지니어링했으며 DMCA와 컴퓨터 사기 및 남용법(CFAA)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면서 이전 기각에도 불구하고 살아 남았습니다. 당시 판사는 증거가 부족하다는 CFAA의 주장을 비판했지만 수정 및 재진술을 허용했습니다. 배심원은 Bunge에 대한 반소에서 May를 찾지 못했습니다.
번지에서 불평 (PDF) 및 개시 변론(예: 다각형을 주목하세요 Law360의 수출 금지 보고서)에는 실제 피해가 상대적으로 적은 이유에 대한 혼란스러운 힌트가 있습니다. Bungie는 5월에 치트 작업을 위해 Phoenix Digital에 700,000달러 이상을 지불했다는 기록이 있다고 주장했지만 Phoenix의 판매 기록에 따르면 매출은 43,000달러에 불과합니다. Bungie의 불만 사항은 배심원단에게 삭제된 암호화폐 로그, 포럼 메시지 및 판매 정보를 포함하여 “증거 도용”을 고려할 것을 요청합니다. 이러한 문제와 관련된 청문회 및 동의의 대부분은 비공개로 유지됩니다. 사례 목록에서.
2022년 중반쯤 번지의 슈트인 AimJunkies가 추진되면서 보도자료를 공개했습니다 웹사이트에서는 우크라이나 회사 “Blome Entertainment”가 구입했습니다. Phoenix Digital의 설립자인 David Schafer는 Bungie의 변호사들에게 공개 성명에 따르면 자신이 Bungie의 변호사들을 적대시하기 위해 이 보도자료를 발행했다고 말했습니다. Schaefer는 한때 명령 제출 시 “괴롭힘 및 비전문적 행위”에 대해 Bungie에 벌금 5,000달러를 지불합니다.
권력을 향한 3년간의 여정
이 사건에서 Bungie의 승리는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Bungie는 2021년 6월에 AimJunkies를 처음으로 고소했습니다. AimJunkies는 치트를 제거하고 Bungie와 합의 협상을 시작했지만 AimJunkies가 응답하지 않자 Bungie는 2022년 11월 약식 판결을 요청했습니다.
사건을 감독한 판사는 불과 2년 전 Bungie가 AimJunkies의 작품을 복사했다는 “충분한 사실을 주장하지 않았다”고 판결했지만 Bungie는 이를 수정하고 다시 제출할 시간을 주었습니다. 워싱턴 서부 지방 판사 Thomas Zellie도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데스티니 2라이센스 계약으로 인해 Bungie는 사기, 계약 및 농축 문제에 대해 AimJunkies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발행 회사에 대해 “동의하려면 클릭”하는 드문 행위로 Zilly는 해당 문제를 중재에 회부했으며 지금까지 Bungie가 승리했습니다.
May의 반소 측면에 대한 Zilly의 2022년 11월 판결에서 Zilly는 Bungie가 자신의 컴퓨터에 액세스하고 해킹했다는 May의 증거가 입증되지 않았으며 CFAA 청구에 필요한 손해 배상금 $5,000에 미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했습니다.
Phoenix Digital의 변호사인 Phil Mann은 Polygon에게 증거가 판결을 뒷받침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Mann은 상금을 통해 “이전에 Bungie가 차고에서 싸울 수 없는 두 명의 아이들을 상대로 빼앗았던 모든 가짜 수백만 달러의 상금은 단지 보여주기 위한 것이지 결코 그런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완전히 드러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실을 반영하다”
번지의 변호사 제임스 파커는 여러 매체에 “회사는 플레이어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사건과 향후 사건을 재판에 회부하는 것을 포함해 부정행위로부터 계속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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