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브라운 치즈는 수년 동안 한국 시장에서 확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열광적 인 추세로 인해 2021 년 매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노르웨이 브라운 치즈는 종종 노르웨이 밖에서는 찾기 어렵지만 시대는 변하고 있습니다. 노르웨이의 공장은 스칸디나비아 연결이 거의없는 놀라운 수출 시장에 대한 수요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17 세기에 속하는 노르웨이 브루노 스트 치즈는 제조 과정에서 남은 유청으로 만들어 지므로 기술적으로 치즈가 아닙니다. 노르웨이에서 아침 식사, 점심 식사 또는 하루 중 언제든지 간식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J ார் rlsburg는 노르웨이 치즈 산업에서 큰 성공을 거둔 사례이지만, Brunost는 지금까지 동일한 글로벌 매력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수출 붐
우리는 5 월이 아니지만 Tyne은 이미 2021 년 계획보다 더 많은 브라운 치즈를 한국에 판매했습니다. 작년에 Tyne은 브루노 스트 18 톤을 한국에 수출했습니다. 올해 예측은 28 톤이지만 이미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Schjok에있는 Dine의 우유 관리자 인 Frod Armo는 “새해에 133,000 개의 치즈 주문이 들어 왔을 때 의자에 앉았습니다. 우리는 충분한 용량을 가진 다른 생산품을 준비해야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의 사업.
Tyne의 성공을 즐기는 것만이 아닙니다. Synnøve Finden은 2019 년부터 55 톤의 브라운 치즈를 국가에 판매했습니다.
그래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Dawkens Noringslive와 NRK의 최근 보고서는 몇 가지 이유를 보여줍니다.
피자에 브라운 치즈
네 여러분, 당신은 그 권리를 읽었습니다. 이것은 한국의 한 식당에서 왔습니다.
한국인은 적은 양이 아니기 때문에 확실히 맛이 있어야합니다! 개인적으로 브라운 치즈 피자를 즐기는 것은 상상할 수 없지만 각각은 각자의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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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를 조사하는 동안 브라운 치즈 피자에 대한 이전 팁을 발견했습니다. 노르웨이 계 미국 리얼리티 쇼 Alt for Norge의 경쟁자들은 몇 년 전 브루노 스트 피자를 직접 시도했습니다!
소금과 달콤한 조합의 인기
하지만 브루노 스트 특유의 맛은 한국인의 입맛에 더 잘 맞습니다.
한국 유업 신희숙은 “우리나라는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결합하는 강한 전통을 가지고있다”고 설명했다. N.R.K..
와플 아이언은 한국 주방에서도 흔합니다. 브루노 스트 피자가 점점 늘어나는 레스토랑 트렌드 일 때, 집에서 크로와상에 브라운 치즈 한 조각을 올려 놓은 다음 와플 아이언과 함께 누르는 것이 인기가 있습니다.
글로벌 식문화에 관심
전통 음식 문화와 음식 트렌드에 큰 관심이 있습니다. 너무나도 진정한 노르웨이 경험을 원하는 한국인은 노르웨이에서 다른 제품으로의 수출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치즈 슬라이서!
Ringebu의 Kiax Produxzone은 1 년 만에 노르웨이 전통 치즈 3,000 개를이 나라에 판매했습니다. Lars J ன் rgen Jensen 총지배인은 더 많은 주문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노르웨이 독자들의 사랑스러운 삶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브루노 스트 피자를 드시나요? 아니면 개념이 회전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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