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부터 2006년까지 제작된 230,000대 이상의 포드 레인저를 리콜하기로 한 다른 기관의 지난 주 발표에 이어 NHTSA는 해당 차량에 원래 레인저 리콜 중에 잘못 설치된 교체용 에어백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유자는 NHTSA에 차량 식별 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자신의 차량이 경고 대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NHTSA의 소피 슐만 부국장은 성명에서 “타카타 에어백이 장착된 2000~2006년형 BMW가 있다면 무료로 즉시 수리해 달라”고 말했다. “이 팽창식 장치는 이제 20년이 되었으며 날이 갈수록 작은 충격에도 폭발할 수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위험해지고 있습니다.”
NHTSA는 에어백에 벨로우즈 결함이 있어 전개 시 폭발하거나 제대로 팽창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11월에 Dodge와 Chrysler는 터진 에어백 문제로 인해 “운전 금지” 주문을 발표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수천만 대의 차량이 Takata 에어백 폭발 위험이 있는 지속적인 리콜에 포함되어 있지만 추가 에어백 문제는 여전히 발견되고 있습니다. Takata는 그로 인한 모든 스캔들, 문제 및 소송으로 인해 2017년에 파산했고 범죄 행위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NHTSA는 2013년 이후 최소 6,700만 개의 Takata 에어백을 리콜하도록 강요했습니다. 2018년 Takata는 에어백에 대해 수십 개 주에서 제기한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6억 5,00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2018년에 Takata의 자산 대부분을 인수한 Joyson Safety Systems는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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