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 유인 달 착륙선을 개발하기 위해 NASA와 계약을 맺은 두 회사도 우주선의 화물 버전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NASA는 달 표면에 많은 양의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착륙선 버전에 대한 초기 설계 및 개발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Blue Origin 및 SpaceX에 대한 HLS(Human Landing System) 지원 옵션을 행사했습니다.
NASA는 1월 9일 발표에서 아르테미스 2호와 3호 임무의 지연에 대해 이 작업을 일시적으로 언급했습니다. “NASA는 또한 Artemis 인간 착륙 시스템 공급업체인 SpaceX 및 Blue Origin에게 기존 계약의 일부로 시스템 개발에서 얻은 지식을 향후 대형 화물 운송을 위한 향후 변형에 적용하도록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임무.” 그는 보도자료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인간 착륙 시스템 제공업체인 SpaceX와 Blue Origin에 탐사 시스템 임무를 진전시킬 수 있는 화물 버전을 개발하기 위해 인간화 버전의 착륙선에 수행 중인 작업을 적용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라고 Amit은 말했습니다. 달-화성 프로그램 부행정관인 크샤트리아 NASA는 1월 9일 브리핑에서 “대형 화물을 표면에 착륙시키는 중”이라고 밝혔다. 다가오는 아르테미스 임무의 지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NASA 대변인 Katherine Hambleton은 SpaceNews에 보낸 1월 19일 성명에서 이 작업이 2023년 5월에 체결된 Blue Origin의 HLS 계약 옵션과 2022년 11월 원래 계약을 수정한 SpaceX의 “옵션 B” 어워드에 따라 수행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SpaceX는 2021년 4월에 HLS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초기 설계 검토를 통한 작업을 포함하는 옵션에는 Blue Origin의 34억 달러와 SpaceX의 옵션 B에 대한 11억 5천만 달러 이상의 추가 자금 조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NASA는 “NASA는 이러한 대형 착륙선이 페이로드 인터페이스와 배치 메커니즘을 수정하여 이미 작동 중인 인간 착륙 시스템과 많은 공통점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초기 설계 요구 사항에는 달 표면에 12~15미터톤을 전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NASA는 아직 이 차량에 대한 페이로드가 확인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용될 가장 가까운 화물 착륙선은 2030년대 초반이 되어서야 임무가 예상되는 Artemis 7입니다.
두 회사 모두 HLS 착륙선의 화물 버전 작업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의한 적이 없습니다. SpaceX의 CEO인 Elon Musk는 그의 회사의 Starship 차량이 달에 큰 탑재량을 착륙시킬 수 있는 능력을 언급했습니다. SpaceX가 1월 12일에 발표한 프레젠테이션. “우리는 NASA가 우리에게 요청한 것 이상으로 나아가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NASA의 요구 사항을 뛰어넘어 실제로 영구적으로 달 기지를 건설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빈도로 달에 충분한 탑재량을 배치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Blue Origin과 SpaceX만이 대형 화물 착륙선을 개발하는 유일한 회사는 아닙니다. ESA는 미래의 Artemis 임무를 위해 ESA가 제안한 화물 착륙선인 Argonaut의 개발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현재 설계된 Argonaut는 NASA가 HLS 화물 변형으로 제안한 것보다 훨씬 적은 약 2미터톤의 화물을 운반할 것입니다.
NASA가 실시하는 화물 착륙 옵션은 NASA가 달에 화물을 배송하는 것과 관련하여 기업과 체결한 첫 번째 계약이 아닙니다. NASA는 2019년 11월 CLPS(Commercial Lunar Payload Services) 프로그램의 두 번째 라운드에서 다른 3개 회사와 함께 두 회사를 선택했습니다. SpaceX는 당시 회사가 최대 100미터톤을 전달할 수 있다고 밝힌 Starship 서비스를 시연했습니다. 달. 표면적으로는 Blue Origin이 달까지 수 미터톤을 운반할 수 있는 Blue Moon 착륙선의 원래 화물 버전을 선보였습니다.
Blue Origin이나 SpaceX 모두 CLPS 임무 주문을 수주하지 않았으며, 두 회사 중 어느 회사도 프로그램을 통해 NASA가 수주한 임무에 입찰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관련된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