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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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ober 개발팀은 Silent Hill 2 리메이크에 대해 “좋아요, 우리는 이전에 몇 가지 흥미로운 게임을 만들었지만 개선할 수 있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Bloober 개발팀은 Silent Hill 2 리메이크에 대해 “좋아요, 우리는 이전에 몇 가지 흥미로운 게임을 만들었지만 개선할 수 있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인디 호러 개발자인 Bloober Team은 “어리석은” 게임 제작이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Silent Hill 2 Remake가 거의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비평가 그리고 마찬가지로, Bloober는 Cronos: The New Dawn이라는 독창적인 공상과학 생존 공포 영화를 발표하여 이 영화가 “진화”했고 이전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었다고 주장함으로써 열정을 활용했습니다.

다음은 Silent Hill 2 리메이크에 대한 Eurogamer의 비디오 형식 리뷰입니다.YouTube에서 시청하기

“지난 몇 년간 힘들었다 [Silent Hill 2’s] 감독 겸 프로듀서인 Jacek Ziba가 말했습니다. 게임스팟. “이제 내부 사기가 매우 좋아졌습니다. [the studio]. “우리는 스스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는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감독/디자이너인 Wojciech Piejko는 리메이크 작업에 참여한 여러 내부 Bloober 팀에 대해 “그들은 전설적인 게임을 재창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만들었고, 온라인상의 온갖 증오 때문에 험난한 길이었습니다. 압박감이 그들에게 가해졌지만 그들은 그것을 해냈고, 회사에게는 놀라운 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호러 회사가 되고 싶어요.” Ziba가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틈새 시장을 찾고 싶습니다. 이제 틈새 시장을 찾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진화해 나가겠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일어나는지는 더 복잡하지만, 다음과 같이 유기적으로도 발생합니다. [2016’s] 두려움이 겹쳤고, 스튜디오에 있는 사람들은 “그래, 우리는 전에도 나쁜 게임을 만들었지만 이건 해냈어.”라고 말했습니다. [can] 개발’.”

Bijko는 “우리는 공포를 사랑하는 팀을 모았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전환하는 게 쉽지 않을 것 같아요. [to other genres]그리고 우리는 그러고 싶지 않아요.”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Team Bloober는 Silent Hill 2를 올바른 위치에 확장하고 유지 관리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리메이크를 제공했습니다.”라고 Eurogamer의 Silent Hill 2 리메이크 리뷰에 썼으며 게임에 인상적인 5점을 수여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별 다섯개.

Bloober Team의 Silent Hill 2 리메이크는 10월 8일 전 세계 출시 이후 실제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총 100만 장을 판매했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Silent Hill 2 Remake를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Silent Hill 게임으로 만들 것입니다.

팬들이 Silent Hill로 다시 돌아온 것을 환영한 지 거의 2주가 지났지만, 지금까지 Silent Hill 2 리메이크의 Brookhaven Hospital 레벨 끝에서 일부 플레이어를 방해하는 결함에 대한 수정 사항은 아직 없습니다. 이 결함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과 이를 방지하는 최선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