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ntier Airlines는 변경 수수료를 없애고 미국 항공사가 모든 수수료를 공개하라는 Biden 행정부 명령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가격에 대해 더욱 투명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할인업체는 금요일 이코노미, 프리미엄, 비즈니스 클래스를 포함한 모든 클래스에 대해 변경이나 취소 수수료가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Barry Biffle CEO가 “프론티어의 새로운 시대, 즉 가격 투명성, 변경 수수료 없음, 최저 전체 가격”이라고 주장하면서 항공사가 구현한 몇 가지 변경 사항 중 하나입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새로운 항공사 규정은 취소된 항공편에 대해 현금 환불을 요구하고 있으며 수수료는 사전에 공개되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개척지'이며 우리는 최저 가격 이상의 것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원하는 모든 옵션과 귀하가 필요할 때 필요한 고객 지원에 대해 최상의 가격을 제공합니다”라고 Biffle은 말했습니다.
Frontier는 베이직, 이코노미, 프리미엄, 비즈니스의 네 가지 옵션을 제공하며 각 옵션은 예약 과정 초기에 명확하게 제시된다고 말했습니다.
각 옵션에는 기내 수하물, 위탁 수하물, 좌석 선택 등에 대해 투명한 가격이 적용됩니다.
항공사는 또한 비행 크레딧 만료일이 1년으로 연장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주요 항공사는 수하물 요금으로 330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고객이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한 가격을 찾으면 국경 마일리지 2,500마일도 받게 됩니다.
Pete Buttigieg 교통부 장관이 4월 24일 항공사 승객에게 자동 현금 지급을 제공하고 소비자를 보호하는 두 가지 규칙을 발표한 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놀라운 정크비행 수수료.
이러한 원치 않는 수수료를 방지하기 위해 항공사는 위탁 수하물, 기내 수하물, 변경 수수료 및 취소 수수료 등의 비용을 미리 표시해야 하므로 여행자는 “최상의 여행 옵션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Buttigieg는 규칙이 발표되었을 때 말했습니다.
프론티어 그룹 지주 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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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ttigieg는 “건전한 경쟁을 위해서는 소비자로서 매장을 비교할 필요가 있습니다. 즉, 여행의 실제 가격을 구매한 후가 아니라 구매하기 전에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통부는 이러한 변화로 인해 미국인들이 매년 5억 달러 이상을 절약하게 될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권한을 초과했다는 혐의로 운송 회사로부터 고소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수수료에 맞서 싸우는 데 물러서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교통부(DOT) 대변인 션 매닝(Sean Manning)은 이전에 FOX 비즈니스에 “우리는 숨겨진 원치 않는 수수료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고 여행자들이 티켓을 구매하기 전에 여행의 전체 가격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우리의 규칙을 강력히 옹호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항공사를 대표하는 무역 단체인 에어라인 포 아메리카(Airlines for America)는 “교통부의 할증료 규정은 구매 과정을 복잡하게 만드는 정보로 넘쳐나는 소비자들을 크게 혼란스럽게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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