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 (비즈니스 와이어) – 한국의 손해보험 산업에 진입하는 완전히 디지털화된 신규 보험사는 장기적으로 경쟁이 치열한 시장을 활성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AM 베스트 보고서.
그것의 새로운 베스트 스페셜 리포트AM 베스트에 따르면 한국의 지배적인 모바일 메신저 프로세서인 카카오톡을 운영하는 기술 회사인 카카오는 손해 보험 부문에 진출할 계획입니다. 2022년 상반기는 사용자 기반과 디지털 생태계를 개선할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기업들이 한국의 비디지털 사업 부문에 진출했거나 진입할 계획이며 월별 후불 요금제가 포함된 마일당 지불 자동차 보험과 같은 상품을 제공합니다. 보고서는 또한 대형 금융 기관이 비디지털 라이프 비즈니스에 점점 더 관심을 갖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디지털 보험사는 일반적으로 시장에 진입할 때 더 간단하고 작은 티켓 보험 상품에 초점을 맞추며, 결과적으로 이러한 새로운 플레이어는 기술에 투자할 상당한 프리미엄 기반을 모으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결국 의미 있는 수익을 내십시오. AM Best의 분석 공동 이사인 Sanyong Lee는 “이러한 디지털 신생 기업은 보다 복잡한 제품을 처리하기 위해 충분한 글쓰기 및 저작권 기술을 개발하는 데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새로운 플레이어는 단기 및 중기적으로 한국의 비시장 역학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 같지 않습니다.”
동시에 보고서에 따르면 디지털 보험사는 주요 상품 라인을 확장하고 기존 위치에 있는 사람들과 의미 있는 경쟁을 준비하면서 대규모 보험 계약자 기반을 빠르게 축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디지털 보험사의 동시 등장은 한국의 손해 보험 부문에서 고객 친숙도를 높이고 디지털화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자동차 보험이 의무화되고 온라인 판매가 더 쉽게 받아들여지기 때문에 디지털 보험사가 자동차 보험에 가장 먼저 눈을 돌릴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기존 업체의 관리 전문성은 신규 진입자를 극복하는 데 걸림돌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AM Best는 새로운 디지털 보험사가 단기적으로 전체 경쟁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지 않지만 기존 참여자에게 비즈니스 구조와 전략을 재검토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혁신 기업이 도입한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는 기존 보험사가 혁신 노력을 가속화하고 역사적으로 보험에 들지 않은 지역에서 보험 침투율을 높이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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