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Balan의 Wonderworld 파트너인 Arzest는 Sonic Superstars에서 “획기적인 개발”로 간주됩니다.

Balan의 Wonderworld 파트너인 Arzest는 Sonic Superstars에서 “획기적인 개발”로 간주됩니다.

오늘 Summer Games Fest에서 Eurogamer와 대화하면서 Sonic Team 제품 개발 부사장 Takashi Iizuka는 새로 공개된 Sonic Superstars의 수석 개발자 문제를 명확히 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개발에 참여한 일본 스튜디오 Arzest가 이끌고 있습니다. Fantasian과 문제의. Balan Wonderworld – Sonic의 오리지널 크리에이터인 오시마 나오토가 이끌고 있습니다.

Iizuka 씨는 번역가를 통해 “이것은 개발 중인 완전히 새로운 클래식 Sonic 게임입니다. 클래식 Sonic 게임 플레이를 재현하기 위해서는 클래식 Sonic 시리즈를 이해하고 이 게임 플레이 형식을 이해하는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최종 제품에서 정말 잘 수행되도록 합니다.” .

그래서 우리는 Sonic the Hedgehog를 만들고 Sonic 1에 참여하여 게임을 만들고 개발한 Naoto Ohshima 씨와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Arzest에서 Ooshima 씨와 그의 팀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타이틀에 대한 개발과 그들은 Sonic을 만드는 훌륭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고전입니다.”

Superstars의 수석 개발자에 대한 질문은 지난 주 Summer Game Festival 프레젠테이션에서 공개된 이후로 Sonic 팬들에게 두드러진 질문이었습니다. 약간의 우려를 불러일으켰을 수도 있습니다. Balan Wonderworld의 별 반응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곧 Sonic Superstars에서 Iizuka-san과의 더 많은 인터뷰를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그가 가장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고전적인 Sonic 게임에 대한 그의 제안(스포일러: 몇 가지 다른 게임에서 차용), 팀이 어떻게 시도했는지 등이 포함됩니다. 클래식 Sonic과 보다 “현대적인” 기능의 균형, 게임의 빠른 플레이 세션에 대한 인상, 그리고 Shadow가 포함되어 있는지에 대한 가장 중요한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빨리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