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Axiom의 국제 우주 정거장 첫 번째 임무: 알아야 할 사항

Axiom의 국제 우주 정거장 첫 번째 임무: 알아야 할 사항

SpaceX Crew Dragon 캡슐 안에 있는 Ax-1 승무원.

SpaceX Crew Dragon 캡슐 안에 있는 Ax-1 승무원.
사진: 스페이스X

이것은 금요일, SpaceX 로켓은 네 명의 민간인이 탑승한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발사를 시도할 것입니다. 이는 국제 우주 정거장에 대한 최초의 완전 민간 임무로 선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작업을 정의합니다. 이 역사적인 출시 전에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은퇴한 NASA 우주비행사를 포함하는 Ax-1의 승무원은 4월 8일 크루 드래곤 캡슐을 타고 오전 11:17 EDT에 Falcon 9 로켓을 타고 이륙합니다. 임무는 Axium에서 운영하는 계획대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HS는 휴스턴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빠른 속도로 우주의 사유화 과정에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다음은 Ax-1 임무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입니다.

그것은 국제 우주 정거장에 대한 최초의 완전한 개인 임무입니다.

지난 몇 년 Inspiration4 مهمة 미션 그는 전체 개인 승무원을 우주로 보낸 최초의 사람으로 역사에 기록될 것입니다. Ax-1은 승무원이 4명이라는 점에서 다릅니다. 회원들(모든 개인 시민)은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이것은 이전에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가장 가까운 것은 러시아 영화 제작진 작년에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영화 촬영 장면을 촬영하는 데 12일을 보냈지만 그 임무인 소유즈 MS-19는 우주 비행사 안톤 슈카플레로프가 이끄는 독점적인 비공개가 아니었습니다. 이번 신작에 참가할 네 남자는 임무 Michael Lopez Allegria는 미국과 스페인 출신, Larry Connor는 미국, Eitan Stipe는 이스라엘, Mark Bathy는 캐나다 출신입니다.

Axiom은 파일이 있는 경우 얼마나 되는지에 대한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승무원에게 좌석을 지불하십시오. 2019년 보도 자료 회사에서 남성 가격 5500만 마크 특별한 우주 비행사 티켓.

Axiom은 큰 계획을 가진 작은 회사입니다.

2016년에 설립된 Axiom Space는 2월에 약 110명의 직원이 있었습니다. 2021, 그러나 그것은 확장 그리고 있다 계획 2024년 말까지 1,000명의 직원을 확보하는 것. 이 회사는 NASA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전 NASA ISS 프로그램 관리자인 Michael Suffredini가 회사의 CEO로, 전직 NASA 관리자인 Charles Bolden이 독립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Axiom은 우주 비행사 교육,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개인 및 국내 비행 관리, 궤도 내 제조 기능 제공, 우주 기반 의료 및 생명 유지 시스템 개발 등 탐사 및 마케팅과 관련된 기타 서비스를 포함하여 잠재적인 제안의 긴 목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회사가 포괄적인 제품의 미래 초석 역할을 하는 개인 우주 정거장을 건설할 계획이 있다는 것입니다(자세한 내용은 몇 가지에 불과함).

Ax-1은 아이들의 여행입니다.

전 NASA 우주비행사이자 Axiom의 부사장인 Lopez Allegria가 Ax-1을 이끌고 Connor는 기업가이자 투자자, 그는 파일럿 역할을 할 것입니다. 로페즈-알레그리아는 NASA에서 20년 동안 근무하는 동안 4번의 다른 기회에 우주 여행을 했으며, 민간인과 상업용 인간 우주 비행 임무를 모두 지휘한 역사상 최초의 우주 비행사가 되기 직전입니다. 두 투자자인 Pathhai와 Stipe는 선교 전문가로 활동할 것입니다.

Ax-1 승무원(왼쪽에서 오른쪽으로): Larry Connor, Michael Lopez Allegria, Mark Paty 및 Eitan Stipe.

Ax-1 승무원(왼쪽에서 오른쪽으로): Larry Connor, Michael Lopez Allegria, Mark Paty 및 Eitan Stipe.
그림: 공리 공간

Ax-1의 승무원은 모두 남자이지만 전 NASA 우주비행사 Peggy Whitson이 임무의 백업 사령관을 맡고 있습니다. 참고로 휘트슨은 현재 Ax-2 임무를 이끌 예정이며, 2023년 초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소개” 과제입니다.

공리 설명하다 Ax-1은 특별한 우주 비행사 임무의 “소개”로. 그것은 제안된 4개의 임무 중 첫 번째 임무이며, 모두 회사가 자체 궤도 위치를 구축하려는 발판으로 간주됩니다. 액시엄 스테이션. 터미널 건설은 2024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일련의 모듈이 국제 우주 정거장의 하모니 노드에 점진적으로 추가될 것입니다. 켜짐 은퇴 2030년에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우주 정거장은 전초 기지에서 분리되어 “세계 최초의 자유형, 민간 개발, 국제 이용 가능한 우주 정거장을 형성할 것입니다. 지구 궤도,” Axiom에 따르면.

ISS Harmony 장치에 부착된 Axiom 스테이션의 사진.

ISS Harmony 장치에 부착된 Axiom 스테이션의 사진.
그림: 공리 공간

Ax-1의 승무원은 우주에서 10일을 보내고 그 중 8일은 국제 우주 정거장의 미국 부분에 탑승하게 됩니다. 승무원은 과학 실험을 수행하고 일부 상업 활동을 수행하며 STEM 교육을 홍보합니다. 승무원은 100시간 동안 25가지 다른 실험을 수행할 계획이므로 낭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지상군 주둔 Axiom 우주 임무 관제 센터 휴스턴에서는 24시간 지원을 제공합니다.

임무는 우리를 우주에 더 가까이 데려가는 것입니다.

승무원은 일련의 공연을 수행하기 위해 많은 기관과 참여했습니다. 과학 기술 실험 및 테스트. 그들 중 일부는 지구에 사는 인간에게 중요한 의미를 전달하지만 주로 지구를 향하고 있습니다. 권한 부여 추가 우주 탐사. Axiom에서 설명한 대로 새로운 버전: “비행 중 수집된 데이터는 지구와 궤도에서 인간 생리학에 대한 이해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지구에서 미래의 인간과 인간 우주 비행에 사용할 수 있는 신기술의 유용성을 결정할 것입니다.”

EEG를 지원하는 우주 헬멧.

EEG를 지원하는 우주 헬멧.
사진: 뇌. 대기권 밖

이것의 좋은 예는 뇌파 헬멧, Ax-1의 승무원이 테스트하고 운영할 것입니다. Ben-Gurion University와 협력하여 팀은 우주에서 일하는 동안 인간의 잠재적인 신경학적 차이를 식별하기 위해 뇌 신호를 기록하고 분석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목표는 편안하고 사용하기 쉬운 헬멧으로 장기 우주 임무를 제공하고 “우주 비행사의 능력을 일상적으로 측정하는 정확한 장치”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뇌. 대기권 밖헬멧 뒤에 이스라엘 회사.

승무원은 또한 TESSERAE 또는 모자이크로 덮인 전자기 공간 구조를 실험하여 적응적이고 적응 가능한 환경을 탐험할 것입니다. 이 기술은 결국 자체 조립 위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미래 지향적인 것입니다. 로마 모자이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TESSERAE 장치는 연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방 및 포물선 거울과 같은 더 큰 구조를 만들기 위해. Ax-1 동안 팀은 타일 간의 결합 품질을 감지할 수 있는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합니다.

화성 주위를 도는 미래의 자체 조립 TESSERAE 우주 정거장의 이미지.

화성 주위를 도는 미래의 자체 조립 TESSERAE 우주 정거장의 이미지.
그림: MIT 우주 탐사 이니셔티브 / TU 도르트문트 프라운호퍼

Mayo Clinic, Cleveland Clinic 및 Montreal Children’s Hospital이 참여하는 협력은 노화, 심장 건강, 척추 및 뇌 조직, 만성 통증 및 수면 장애에 대한 미세 중력의 영향을 연구할 것입니다. 팀은 또한 “미세 중력 환경의 가속화된 노화 측면을 활용하여 조기 암 및 종양 세포 소기관의 암 변화를 평가”하고 다른 작업 중에서 새로운 공기 정화 시스템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날씨가 허락하는 한 모든 것이 금요일에 시작됩니다.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꽉 차서 매우 뛰어난 개인이기는 하지만 개인이 낮은 지구 궤도로 날아가 공간을 개인 놀이터이자 비즈니스 장소로 사용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나머지 우리를 기억하기를 바랍니다.

우주 비행 산업에 대한 조언이나 의견이 있으십니까? [email protected]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