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 이동통신 회사들은 휴대폰의 힘을 더욱 약화시키는 반대 제안을 제시했습니다. 새로운 5G 서비스 프랑스 규제 기관이 부과한 제한 사항에 맞추기 위해 6개월 동안 미국 당국은 더 강한 신호가 항공 교통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할 시간을 더 많이 확보했습니다. 양사는 수요일에 전국 최대 대도시 지역 46곳에서 서비스를 개시할 계획이었다.
CEO들은 “미국 항공사가 프랑스에서 매일 항공편을 운항할 수 있다면 미국에서도 동일한 운항 조건이 허용돼야 한다”고 적었다. 메시지에서 월스트리트저널 리뷰.
미국 연방항공청(FAA)은 빠르면 수요일부터 전국적으로 시행될 수 있는 비행 제한 조치를 발표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러한 제한은 악천후 시 비행기를 착륙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자동화 시스템의 조종사 사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는 항공 여행과 화물 운송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FAA는 일요일에 “미국 항공 안전 표준이 우리의 다음 조치를 안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관은 비행 제한이 항공 임무에 대한 공식 통지에서 언제 발행될 것인지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통신 업계 관계자들은 프랑스를 포함해 이미 C 대역으로 알려진 해당 주파수의 일부 또는 전체에 걸쳐 셀룰러 서비스를 허용한 수십 개의 국가를 인용했습니다. 신호가 비행기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합니다.
AT&T CEO John Stanke와 Verizon CEO Hans Vestberg가 보낸 서한은 Pete Buttigieg 교통부 장관과 Steve Dixon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의장이 금요일 늦게 보낸 서한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새해 전야 서한에서는 통신 사업자에게 계획된 5G 출시를 “2주 이내로” 연기할 것을 요청했으며 관리들은 앞으로 몇 주 동안 특정 공항에 대한 무선 서비스의 영향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항공 안전 규제 기관은 새로운 셀룰러 서비스가 주요 조종석 안전 시스템을 혼란시키고 잠재적으로 방해가 되는 비행 제한에 대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AT&T와 Verizon은 항공 안전 위험에 대한 관리들의 주장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두 회사는 통신 및 항공 규제 기관이 관련 무선 인프라 및 항공기 장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신호의 12월에 예정된 데뷔를 연기했습니다.
무선 회사들은 나중에 7월 초까지 6개월 동안 C-band 신호를 제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일요일에 보낸 서한은 같은 기간 동안 5G 네트워크에 대한 더 엄격한 제한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통신 최고 경영자는 운송 규제 기관의 최근 지연 요청이 “수백만 소비자, 기업 및 정부 고객을 희생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EO들은 통신사들이 라이센스 취득에 800억 달러 이상 지출 2021년 1월에 마감된 FCC 경매에서.
FCC 당국은 조종석 시스템과의 간섭을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버퍼 주파수로 경매한 스펙트럼을 포장했습니다. 그러나 항공 안전 규제 기관은 더 민감한 고도계가 셀룰러 전송 및 지형을 잘못 나타낼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AT&T와 Verizon은 지난 1년 동안 새로운 5G 무선 기술, 더 빠르고 유능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신호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다른 나라의 무선 회사들은 이미 비슷한 주파수를 사용하고 있지만 스펙트럼은 최근까지 미국 공급자에게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분쟁을 해결하지 못한 채 부티지지와 딕슨 총리는 FAA 비행 제한이 심각한 경제적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들은 12월 31일 서한에서 “1월 5일까지 해결책을 찾지 못하면 특히 시야가 좋지 않거나 악천후가 닥칠 때 미국 항공 업계가 승객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라고 적었다.
5G와 항공 교통
편집자가 선택한 라디오 주파수 및 항공에 대한 토론에 대한 월스트리트 저널의 추가 보도.
항공사 그녀는 큰 여행을 취소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규제 기관의 비행 안전 문제로 인해 FAA가 부과한 잠재적 비행 제한으로 인한 우회. 조종사와 항공사는 가능한 FAA 비행 제한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를 기다리는 중 이는 레이더 고도계에 의존하는 시스템의 사용을 제한합니다.
지난 한 주 동안 미국과 같은 코로나19 환자를 호출하는 항공사 승무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겨울 폭풍과 인력 문제가 결합되어 미국의 항공 여행이 주춤했습니다. 가변 오미크론에 의한 급격한 증가에 대처. 수천 편의 항공편이 취소되고 연기되었습니다.
경쟁 제안은 항공사 제조업체, 무선 통신 사업자 및 규제 기관, 백악관 고위 관리가 수행한 일련의 비하인드 작업 중 최신입니다. 비행에 대한 심각한 제한 없이 새로운 5G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마련하려고 하는 동안 America’s Commercial Airlines Group은 FCC에 무선 네트워크 롤아웃을 연기하기 위한 긴급 요청을 고려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항공사 그룹은 일요일에 연방 통신 위원회(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와 통신 업계가 FAA 및 항공 업계와 협력하여 타협점을 찾을 것을 계속 촉구한다고 밝혔습니다.
FCC는 바이든 행정부의 직접적인 권한 밖에서 운영되는 독립 기관입니다. 위원회는 5G 경매를 승인하는 2020년 명령에서 부여되는 것이 안전한 것으로 판명된 라이선스를 제한하는 데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FCC 대변인은 항공사 그룹의 요청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지만 위원회는 “함께 협력함으로써 무선 경제를 발전시키고 항공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고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쓰기 [email protected]의 Drew Fitzgerald 및 [email protected]의 Andrew Tang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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