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는 캘리포니아 전역의 고객에 대한 유선 전화 서비스를 중단할 수 없습니다. ~에 판결은 목요일에 나옴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CPUC)는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AT&T의 최후 수단 운송업체(COLR)로서의 의무를 면제해 달라는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아르스 테크니카 그리고 CBS 뉴스.
AT&T는 1996년부터 캘리포니아에서 COLR 등급을 유지하여 주 내 모든 사람이 안정적이고 저렴한 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일부 사람들, 특히 외딴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정전이 되거나 휴대폰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긴급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유선 전화 서비스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초, AT&T는 CPUC를 요청했습니다. 이동통신 서비스와 VoIP의 폭넓은 보급으로 인해 지정통신사로서의 의무가 면제됩니다. AT&T는 요청에서 “저렴하고” “우수한 기술에 의존하는” 대체 음성 서비스를 주 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COLR에 대한 “경제적 정당성”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구리 유선 네트워크를 “유지 및 운영하는 데 상당한 비용이 발생하지만” 경쟁업체에서는 그럴 필요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AT&T는 대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지역에서는 유선 전화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AT&T는 COLR로 운영할 의향과 능력이 있는 대체 서비스 제공업체의 가용성을 입증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CPUC는 AT&T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AT&T는 COLR 역할을 할 의사와 능력이 있는 대체 서비스 제공업체의 가용성을 입증하지 못했습니다.”라고 해당 기관은 말합니다. 결의안은 또한 휴대폰과 VoIP 서비스의 “불신뢰성”을 제기한 공개 논평자들의 이름을 인용했습니다. AT&T는 이제 새로운 규칙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는 캘리포니아가 COLR을 설정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AT&T California의 사장인 Mark Blakeman은 이메일 성명에서 “음성 서비스와 911 서비스 없이는 어떤 고객도 남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서리. “우리는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현대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정보에 입각한 전환을 창출하는 정책에 대해 주 지도자들과 협력하면서 고객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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