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상업용 우주 산업이 탐사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보여주는 신호로 기업들은 또 다른 역사적인 첫 번째 달성, 즉 달에 착륙하는 최초의 민간 벤처가 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1월 8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Astrobotic은 록히드 마틴과 보잉의 합작 회사인 United Launch Alliance가 운영하는 Vulcan 로켓의 첫 발사 행사에서 Peregrine 우주선을 발사할 예정입니다. 그런 다음 2월 중순 플로리다 케이프 커내버럴의 다른 패드에서 Intuitive Machines는 SpaceX의 Falcon 9 로켓에 착륙선을 발사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임무는 우주비행사를 달 표면으로 돌려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NASA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임무는 화물과 과학 실험을 달에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상업용 달 탑재 서비스 프로그램(Commercial Lunar Payload Services Program)이라는 노력의 일부입니다. ~에 프로그램 발표 5년 전 당시 NASA 행정관이었던 Jim Bridenstine은 민간 산업의 역량을 활용하여 신속하고 저렴하게 사업을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속도입니다.”라고 그는 당시 말했습니다.
여러 회사가 10년간 26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놓고 경쟁할 자격이 있습니다. 수년간의 지연 끝에 마침내 첫 번째 임무가 시작되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임무가 시작될 것입니다.
NASA의 Bill Nelson 국장은 인터뷰에서 “지금은 매우 흥미로운 시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우리가 달에 착륙하는 우주비행사들의 정찰병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많은 사람을 착륙시킬 수 없었기 때문에 달에 대해 배울 수 없었던 것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어느 회사가 먼저 착륙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Astrobotic은 성명을 통해 예정대로 1월 8일에 발사된다면 우주선은 2월 23일에 착륙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ntuitive Machines 대변인은 회사가 “발사 후 약 7일”에 착륙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발사는 1월 12일로 예정됐으나 “악천후로 인해 SpaceX 발사 목록이 변경됐다”는 이유로 2월 중순으로 연기됐다. 회사는 아직 구체적인 출시 또는 착륙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임무는 최근 몇 년간 여러 국가에서 달에 우주선을 보냈던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일본 우주국 9월 7일 발사된 로봇 착륙선이 1월 19일 착륙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는 인도가 달에 쉽게 착륙할 수 있는 다섯 번째 국가가 되는 것이며, 지난 8월 인도가 성공적으로 달 탐사선을 착륙시킨 지 불과 몇 달 만에 나온 것입니다. .
그러나 달 착륙은 위험하고 많은 사람들이 과거에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올해 초 일본 기업 아이스페이스(ispace)는 달 착륙을 시도하던 중 우주선을 잃었습니다. 러시아도 올해 달 착륙을 시도했던 우주선을 잃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은 2007년에 궤도선을 시작으로 2010년에 다시 우주선 함대를 달에 보냈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는 창어 3호 우주선이 착륙하여 이후 달에 연착륙한 최초의 국가가 되었습니다. 그 다음에. . 1960년대와 1970년대 미국과 소련의 경쟁.
2019년 초, 중국은 최초로 달 뒷면에 우주선을 착륙시켜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2020년에는 점점 커지는 야망을 보여주는 또 다른 인상적인 전시로 달 표면에서 샘플을 반환했습니다.
NASA는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따라 앞으로 몇 년 안에, 아마도 2025년까지, 그러나 아마도 그 이후에 우주비행사를 달에 착륙시킬 계획입니다. 지난해 오리온 우주선을 사람 없이 달 주위로 보내는 데 성공한 데 이어 우주비행사를 태워 달 표면을 비행하는 임무도 수행할 예정이다. 원래는 내년 말로 예정됐지만 넬슨은 일정이 2025년까지 연장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종류의 테스트를 거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르면 우주국이 일정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년도.” “. 세시.”
그러나 그 전에 NASA는 길을 닦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로봇 착륙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NASA는 올해 초 예정된 두 차례의 비행에 더해 애스트로보틱(Astrobotic) 우주선을 타고 최초의 로봇 로버를 달에 보낼 계획이다. 해당 차량의 이름은 VIPER(Volatile Polar 화합물 탐사 차량)로, 골프카트 크기의 우주선에는 달 남극 부근의 얼음 형태의 물을 탐색할 수 있는 드릴이 탑재될 예정이다.
전 NASA 과학 책임자인 Thomas Zurbuchen은 “만약 이 모든 것이 성공한다면 달에 있는 인간을 지원하는 환상적인 도구가 될 뿐만 아니라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했을 흥미로운 과학 및 상업 활동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무를 맡은 부서. 그는 프로그램을 감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러한 임무를 위해 상업 부문과 협력하는 접근 방식은 “증명될 필요가 있으며” 달 착륙은 매우 어려운 작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떤 임무에서든 성공적인 착륙 확률이 약 50%라고 추정했습니다. 그러나 두 회사가 동시에 이를 추구하게 되면 미국 우주선이 50년 만에 처음으로 달에 도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Astrobotic CEO인 John Thornton은 최근 기자들에게 자신이 위험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엄청난 도전이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내 말은, 나는 한 번에 한 번씩 두렵기도 하고 흥분되기도 한다는 뜻이에요.”
그는 달에 먼저 도착하기 위한 경쟁이 있다고 말했지만, 주요 목표는 “표면으로의 상업적 배송 트래픽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위해 가장 중요하고 최우선 순위는 업계의 성공입니다. 이는 처음부터 천문학적인 입장이었습니다. 이 산업이 성공하려면 우리가 필요합니다. “성공하려면 이 프로그램이 필요해요.”
또 다른 과제는 Peregrine 우주선이 ULA의 Vulcan 로켓의 처녀 비행에서 발사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로켓의 첫 번째 발사는 위험하지만 Thornton은 ULA가 “입증된 성공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는 매우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Intuitive Machines도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Intuitive Machines의 CEO인 Stephen Altemus는 10월 인터뷰에서 “차량이 준비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훌륭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 우리는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가능성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동차가 설계된 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개발 테스트를 넘어 광범위한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리뷰를 통해 확신합니다. 이러한 모든 문제를 해결했으며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을 달에 다시 보낼 수 있는 위치에 있다는 것은 “무거운 일이며 우리는 이를 사업으로서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인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앞에 있었던 다른 모든 시도로부터 모든 교훈을 배웠습니다. 결국 누군가가 이 장벽을 깨고 이를 달성하는 최초의 기업이 될 것입니다. 미국 기업이 된 최초의 기업이라는 점은 대단한 것 같아요.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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