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완전 무료인 Assassin’s Creed Stories의 출시는 불멸의 Odyssey 스타 Cassandra를 Valhalla의 세계로 데려올 징조입니다. 아주 소수의 예외를 제외하고 Assassin’s Creed의 영웅들은 만나서 스크린 타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확실히 오래 지속되고 현명한 Cassandra가 일하는 Valhalla의 새로운 Isle of Skye 위치에서 볼 수 있는 패션과 협력하지 않습니다. . 무의미한 영웅 Valhalla Ivor를 위한 포일.
이 크로스오버는 항상 팬들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하지만 사실 저를 놀라게 한 것은 2018년 Odyssey에 추가된 이 새로운 콘텐츠의 전반부였습니다. 햇볕이 잘 드는 Aegean Odyssey를 처음 탐험한 지 3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내 퀘벡 스튜디오인 Odyssey가 사랑스럽게 디자인한 새로운 큰 임무는 시간 여행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Ubisoft가 Odyssey의 새로운 “A Kind of Treasure Hunt” 다운로드 또는 발견할 내용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은 것은 조금 놀랍습니다.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이 이상하다고 느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맞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필요하다 Cassandra가 Valhalla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이해하기 위해 실행합니다. 또한 팬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Odyssey를 더 이상 설치하지 않거나 저축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에필로그가 Odyssey를 시리즈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로 만든 이유를 상기시키기 때문에 Odyssey의 추가 조각을 건너뛰는 것은 매우 부끄러운 일입니다. Odyssey 글의 따뜻함과 유머는 햇볕이 잘 드는 그리스 위치와 가상의 영웅들의 힘 속에 바로 있습니다. 더군다나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는 많은 훌륭한 애드온이 하지 못하는 작업을 수행하고 실제로 뒤늦게 핵심 게임을 개선합니다.
Odyssey의 몇 안 되는 실패 중 하나는 언제 어디서나 여행할 수 있는 자유와 핵심 스토리에 만족스러운 결론을 전달해야 할 필요성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80시간이 지나면 세 개의 주요 호 중 많은 부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러티브의 유연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결론은 짧고 급한 일이었고, 필연적으로 플레이어는 동일한 글로벌 상태에 있게 되어 에게 해를 떠돌게 되었습니다.
“보물 찾기의 종류”는 마침내 Kassandra의 그리스 시간에 안정적인 종착점을 제공하여 하나의 마지막 모험에서 그녀의 가장 가까운 두 동맹국을 훌륭하게 재현합니다. 사랑스러운 학자 헤로도투스와 바나바는 게임이 끝난 후 오디세이의 적당한 크기의 새로운 지역인 코르푸에서 꼭 필요한 휴가를 보내고 있는 카산드라를 결정적으로 찾습니다.
여기의 설정은 간단하며 특히 스포일러가 아닙니다. 이 새로운 장이 끝나갈 무렵, Kassandra는 그들의 위협으로부터 세상을 보호하기 위해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더 많은 Isu macguffins를 추적하고 확보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카산드라는 이미 과거에 이러한 것들의 효과를 보았습니다(메두사의 임무의 결과는 하나의 비극이었습니다). 여기 코르푸에서 저는 이러한 잠재적 위험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얻었습니다.
수백 년 만에 마침내 카산드라가 스코틀랜드 스카이 섬에 나타나 아이버를 만나는 장면이 바로 이 설정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카산드라가 다른 기간에도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설정입니다. 고대 이집트는 환상적인 팬 서비스로 패러디되었으며, 그곳에서 얻을 수 있는 많은 잠재적 내러티브 스레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이제 이전 Assassin’s Creed Origins의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로 출시되는 것이 재정적, 기계적 의미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사람들이 3년 된 Odyssey의 사본을 추출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한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파일을 저장하고 손에 들고 2017년 자산을 설치할 수 있을까요?
이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챕터는 서사적으로 얽힌 Assassin’s Creed 이야기를 설정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이야기를 풀어내고 보다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살 수 있는 장소를 만듭니다. 물론 이는 곧 출시될 Assassin’s Creed Infinity 게임에서 모두가 기대하는 것입니다.
언제 인피니티가 발표되었습니다. 나는 이 개념이 무엇을 수반할지에 대해 많은 불안한 생각을 보았고, 프랜차이즈가 이미 수년 동안 직접 서비스로 운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팬 체인 reddit은 “라이브 서비스”라는 문구에 노란색으로 녹아내렸습니다. 6부작 Odyssey 확장 카드). 또는 계절별 발할라 축제 및 기타 새로운 모드).
Assassin’s Creed는 항상 역사에서 활약해 왔지만 최근에는 그 영예에 찬 히트를 쳤습니다. 팬들은 Valhalla가 기본 공식이 크게 변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시리즈의 과거에서 나온 많은 느슨한 끝을 함께 묶었기 때문에 Valhalla를 좋아합니다. 시리즈가 미래와 여러 기간에 걸쳐 하나의 상호 연결된 이야기를 더 잘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살펴보고, 게임의 200시간 반기 블록버스터를 깨고, 재정적으로 만들지 않았을 수 있는 설정과 배경을 탐색할 때입니다. 이런 식으로 탐색하는 감각.
어떻게 다 묶나요? 글쎄요, 카산드라의 새로운 퀘스트는 좋은 시작이 될 것입니다. 지난주 Ubisoft는 Cassandra의 미래에 대해 물었습니다.그리고 그것이 미래에 프랜차이즈의 상징적 상징으로 작용할 수 있는지 여부. 프로듀서인 Jose Ariza는 “스포일러! 그게 내가 할 말의 전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왜 크로스오버 스토리가 있는지, 다음에 어디로 갈지 파악하려면 크로스오버 스토리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따라서 일단 플레이하면 질문에 대한 답을 확실히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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