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적합한 게임 샷 아머드 코어 VI 마침내 여기에 있고 확실히 유망하지만 모든 사람이 자신이 본 것에 만족하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스크린샷(아래 참조)은 게임의 일부를 보여주며 연쇄 공격과 일부 보스전을 보여줍니다.
첫째, 게임이 아름다워 보이고 환경에만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이는 이전 게임에서 크게 발전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게임이 소프트 궤도 잠금과 하드 궤도 잠금의 조합을 사용한다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이것은 이전 게임에서 크게 벗어난 것이며 장기적으로 주요 걸림돌로 보입니다. 아머드 코어 팬.
개인적으로 저는 이 게임이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고 싶습니다. 네, 있어요 모두 플레이하고 완료했습니다. 아머드 코어 1997년 오리지널 이후의 게임하지만 이전 컨트롤과 카메라 설정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문제는 이전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는 대신 모든 것을 교체하고 매우 표준적인 관리 잠금 설정에 추가한 것 같습니다.
설명하자면, 한 측면 아머드 코어 이동과 타겟팅의 자유는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당신은 제어권을 가지고 적을 매우 편리한 방식으로 가두는 책임이 있습니다.
궤도 잠금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컨트롤을 단순화하기 위해 자유와 플레이어 선택권을 모두 제거합니다. 결정이 내려진 이유는 이해하지만 더 미묘하고 사려 깊은 결정을 바랐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궤도 잠금 설정이 위여기에서 많은 일이 벌어지고 있기 때문에 전혀 정확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 게임을 완전히 플레이할 때까지 여전히 판단을 유보하지만, 지금은 아머드 코어 팬층은 매우 분열되어 있으며 그 이유를 완전히 알 수 있습니다.
아머드 코어 VI PlayStation 5, PlayStation 4 및 Xbox Series X용 출시 | S, Xbox One, PC 8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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