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최근 필수 인앱 구매를 금지하고 기술 회사가 대체 지불을 허용하도록 요구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Epic Games는 Apple 생태계에서 출시한 결과 얼마나 많은 비즈니스와 수익을 잃었습니까?
Fortnite는 수억 달러를 벌어 들였고 Fortnite가 iOS에서 빠져 나감에 따라 훨씬 더 많은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Fortnite는 PC와 게임 콘솔에서도 성공적입니다. 따라서 iOS 외부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작업은 계속 강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Apple이 얼마나 많은 힘을 가지고 있고 iOS에서 게임의 존재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어떤 플랫폼 회사도 이런 힘을 가질 수 없겠죠? 소비자는 소프트웨어를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개발자들은 소프트웨어를 자유롭게 만들 수 있어야 하고 플랫폼 회사는 그들 사이에 끼어서는 안 됩니다.
애플과 구글과의 법적 다툼이 어떻게 끝난 것에 대해 아쉬움은 없으신가요?
우리는 그것이 느리고 복잡한 사건이 될 것이라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 Apple과 Epic은 처음부터 지방 법원 내에서 무슨 일이 발생하든지 간에 그 결정이 최종 결정을 위해 미국 제9 순회 법원과 가능하다면 미국 대법원에 항소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몇 년이 걸리는 것은 불가피한 일이었습니다.
미국에서 이 문제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에게 하실 말씀이 있습니까?
결국 소비자 권익을 위한 전쟁이다. 분쟁은 대부분 기업과 정부 사이이지만, 스마트폰 소유자는 자신이 선택한 소스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플랫폼 회사가 각각에 세금과 수수료를 추가하지 않고 개발자와 직접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권리에 관한 것입니다. 거래. …원하는 경우 직접 함께 사업을 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의 기본적인 자유에 관한 것입니다.
지금 업계에서 디지털 권리를 위한 가장 중요한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삶의 점점 더 많은 부분이 온라인과 디지털화됨에 따라 우리의 모든 디지털 상호작용은 점점 더 구글과 애플에 의해 통제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두 회사가 인터넷에서 우리의 삶을 통제하도록 허용한다면 그들은 정부 자체보다 더 강력한 세력이 될 것입니다.
Epic은 중국에서 Fortnite 출시를 위해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습니다. 그 시간과 노력이 가치가 있었습니까?
팀이 잘 해냈고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지만 중국과 세계에서 소비자 서비스를 분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에게 “메타버스”란 무엇입니까?
소셜 실시간 3D 엔터테인먼트 경험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은 3D 세계에서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Fortnite Battle Royale과 같은 게임을 하거나 콘서트에 가거나 춤을 추거나 그냥 서서 수다를 떨 수 있습니다. 우리가 친구 그룹과 실시간으로 3D로 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사회적 상호 작용입니다.
메타버스에서 꿈꾸는 미래는 어떤 모습인가요? 인터넷이 도입되었을 때와 같이 게임의 규칙이 정말로 바뀔까요?
끝점에 도달하는 데 10년 이상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온라인 경험은 오늘날보다 훨씬 더 나아질 것입니다. 더 좋기 때문에 성공할 것입니다.
메타버스에는 멋진 새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모든 현실 장치가 필요하지 않거나 [virtual reality] 또는 아직 발명되지 않은 것들. 온라인으로 이동하여 지금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메타버스 진화의 다음 단계는 다음 10억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해 더 광범위한 경험을 잠금 해제하는 것입니다.
일부는 무엇입니까 부하 그것을 실현하는 가장 큰 장애물은?
메타버스는 한 회사에서 만들지 않습니다. 수백만 명의 개발자가 각자 자신의 부분을 구축하여 만들 것입니다.
또 다른 과제는 경제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수백만 명의 개발자가 메타버스용으로 빌드하도록 하려면 해당 노력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비즈니스를 갖고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야 합니다.
Apple과 Google은 현재 메타버스가 Google Play 스토어와 iOS에 게시되는 것을 방지하는 규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 독점과의 싸움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그들은 웹 브라우저가 존재하지 않도록 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 당신은 그들의 웹 브라우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용자와 직접 거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Apple과 Google에서 검토하지 않은 경우 로컬 컴퓨터에서 코드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메타버스는 이 모든 것을 지원해야 하므로 메타버스가 실제로 존재하기 전에 플랫폼을 잠금 해제하려면 이 전투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 Rishi Iyengar와 Jill Disis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수정: 이 이야기의 이전 버전은 판사가 Epic v. Apple에서 판결을 내린 달의 철자를 잘못 썼습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