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Nintendo의 번창하는 위치는 일본 회사의 오랜 팬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Wii U 시대의 폭풍우를 이겨낸 후 Nintendo의 다시 초점을 맞춘 “하이브리드” 전략은 매우 성공적이어서 스위치는 판매된 지 4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술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번 주에 회사에서 파일을 공개합니다. OLED 스위치, 2022년으로 넘어가면서 하드웨어 판매를 촉진할 반복적인 업데이트입니다.
그러나 최근 보고된 월스트리트 저널 Nintendo의 성공을 관점에서 봅니다. 뉴스 매체에 따르면 Apple의 최신 독점 금지 실험의 일환으로 발표된 수치에 따르면 2019년에는 Nintendo, Microsoft, Sony 및 Activision Blizzard를 합친 것보다 게임에서 더 많은 영업 이익을 창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총액은 무려 85억 달러에 이르렀지만, Apple이 시험 기간 동안 논의된 영업 마진이 정확하지 않아 수치가 너무 높다고 말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을 고려하더라도 애플이 게임을 많이 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놀라운 수치는 Apple이 iPhone, iPad 및 노트북을 포함하여 전 세계 수백만 대의 기기에서 사용되는 App Store를 통한 모든 디지털 구매에서 얻는 30%에 의해 생성됩니다. Nintendo조차도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수치에 기여합니다. 슈퍼 마리오 런그리고 동물의 숲: 포켓 캠프 그리고 포켓몬 GO (Nintendo는 Pokémon Company의 부분 소유자입니다) – i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의 디지털 판매 ‘컷오프’는 eShop의 Nintendo와 동일하다고 여겨지며 플랫폼 소유자는 자신의 플랫폼에서 이루어진 모든 판매에서 삭감을 해야 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물론 여기서의 차이점은 Nintendo가 훌륭한 제품을 판매했지만 지난 4년 동안 9천만 개의 스위치애플은 2020년에만 1억9690만대의 아이폰을 판매했다. 현재 사용 중인 iOS 기기의 수는 Switch의 설치 기반을 완전히 축소할 것이며, 이는 Apple이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엄청난 이익입니다.
애플의 입장은 최근에 도전 제작사인 에픽게임즈에서 전자게임이다, 어느 애플을 상대로 소송 제기개발자와 퍼블리셔가 인앱 구매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하여 디바이스에서 소프트웨어가 판매되는 방식을 독점한다고 주장합니다. Fortnite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인앱 구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Apple의 30% 할인이 적용되는 구매입니다.
실험에서 Apple은 Google 및 Microsoft와 같은 다른 플랫폼의 소유자가 정확히 동일한 시스템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지적했습니다. 미국 지방 판사 이본 곤잘레스 로저스(Yvonne Gonzalez Rogers)는 대부분 동의했지만, 그는 또한 Apple이 개발자들이 자체 앱 내에서 지불 방법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명령했습니다.
이는 Fortnite와 같은 게임이 Apple에 한푼도 주지 않고도 iOS 게시자를 위해 수백만 달러를 생성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장기적인 영향 Nintendo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 소유자의 경우.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