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플레이에 대해 말하자면: Sony와 Epic은 이미 2018년 1월에 조용히 크로스 플레이를 테스트하고 있었습니다. 전자게임이다 그리고 모범 그리고 그 해의 대부분을 협상합니다.
2018년 3월, 에픽과 마이크로소프트 공개 소니가 모든 것을 지켜낸 유일한 존재였다는 걸 전자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여러 플랫폼에서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지만, 회사의 이메일에 따르면 에픽과 소니는 크로스 플랫폼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이면에서 활발한 논의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쓴 것처럼상황이 뜨거워졌습니다. Epic은 PS4와 Xbox 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Sony의 팔을 강화하려고 했으며 Epic VP Joe Kreiner는 “Epic이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시나리오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전자게임이다 3월 초 PlayStation’에서 가장 큰 게임이 되었습니다. Sony 추가 금전적 보증을 요구하는 것으로 끝남 키스 결국 포기 2018년 9월.
그러나 이제 우리는 Sony와 Epic이 더 나은 조건에 있었던 순간도 볼 수 있습니다. 두 달 전인 2018년 1월, 기업들이 조용히 PC용 PS4를 출시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젠장 팬을 때렸다? Epic은 2월에 이 테스트 결과를 Sony와 공유했습니다. 소니 개발자 관계 책임자인 필 로젠버그(Phil Rosenberg) 책임자인 Kreiner는 “기존 Paragon/Fortnite PC 예외를 iOS 및 Android로 빠르게 확장하고 싶습니다. 소니가 플랫폼 간 음성 채팅도 열기로 합의하면 . .
6월의 또 다른 일련의 이메일에 따르면 Epic CEO인 Tim Sweeney는 E3 2018을 며칠 앞두고 Microsoft를 추가하기 위해 어려운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 -san, 그리고 Epic이 향후 적절한 시기에 Fortnite의 모든 플랫폼 간에 완전한 상호 운용성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해주십시오.” 그러나 Sweeney도 위 문서에서 직접 읽을 수 있듯이 사과합니다.
3월 15일 “독점 및 공동 마케팅 계약”에서 Epic은 PS4, PC 및 모바일에서도 크로스 플레이, 크로스 플랫폼 다운로드 콘텐츠 및 크로스 플랫폼 음성 채팅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것을 교체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Sony의 PS4 토너먼트 플랫폼 API를 Unreal Engine 4로 변환하는 데 동의합니다.
Sony와 Epic 간의 법적 계약은 계속해서 발전했습니다. 2018년 9월 Xbox 크로스 플레이를 추가한 후 양 당사자는 2019년 5월에 “허용된 플랫폼” 목록에 Linux를 추가한 다음 2019년 9월에 Google Stadia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Tim Sweeney는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몸값을위한 Sta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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