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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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은 여전히 ​​Epic App Store를 가로막고 있습니다.

Apple은 여전히 ​​Epic App Store를 가로막고 있습니다.

iOS에서 성공적인 Epic Games Store를 만드는 꿈은 오아시스처럼 들립니다. Apple의 울타리 밖에 존재하는 번성하는 대체 앱 스토어로, 개발자는 앱 내 구매에 대해 Apple의 훨씬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원하는 결제 프로세서를 사용하세요.

Epic Store는 iOS에 공간을 개방하는 새로운 규정 덕분에 지난 주 유럽 연합에서 출시되었으며 이는 Epic과 지속적인 성공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포트나이트하지만 에픽이 자체 게임을 넘어 스토어를 확장할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제3자 개발자의 활발한 생태계를 환영하고 싶어하지만, Epic Games Store로 이전하는 것은 이를 제공하지 않는 회사에게는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엄청난 양의 현금.

Apple 앱 개발자인 Bob Roberts는 “Apple, 개발자, 소비자 모두에게 상호 손실처럼 느껴집니다.”라고 말합니다. 원형 가드 독립 게임 스튜디오 Wonderbelly Games에서. “사람들이 상상한 대로 상황을 개선하지 않으면서 삶을 더 복잡하고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Epic Play Store는 개발자에게 더 나은 조건을 제공할 수 있지만 Epic을 포함한 모든 개발자는 App Store 범위 밖에서도 여전히 Apple로부터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체 시장의 앱에 대한 Apple의 조건과 수수료는 너무 높아서 Epic은 개발자들에게 앱을 등록하는 데 시간과 돈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는 점을 납득시키는 힘든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Apple App Store 외부에서 게임을 판매하려면 개발자는 특정 다운로드 수에 도달한 후 사용자당 연간 50유로센트의 설치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개발자가 사용자를 앱 외부 구매에 연결하려는 경우 iOS 외부를 포함하여 “모든 플랫폼에서” 이루어진 모든 판매에 대해 10%의 수수료도 지불해야 합니다. 이는 앱 설치 후 1년 이내에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 5%의 수수료에 추가되는 것입니다. 그 후에는 새로운 시장 운영자가 부과하는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에픽의 경우, 12퍼센트예요 – 그 자체로는 큰 할인이지만 Apple의 비용을 고려하면 큰 장점입니다.

이에 비해 개발자가 App Store 독점을 유지하는 경우 모든 인앱 구매에 대해 최대 30%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외부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 최대 25%의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사용자당 연간 설치비가 없으므로 무료 게임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이 계약으로 인해 Epic이 아닌 개발자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에픽의 경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는 것과 설치비를 모두 지불하여 두 번 찔리더라도 포트나이트 이론적으로 스마트폰에 Apple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1인당 연간 1유로에 불과합니다. 아마도 회사는 장기적으로 이러한 위험을 감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규제 당국이 Apple의 일부 규칙을 훼손하는 방식으로 상황을 바꾸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 합의로 인해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사람은 에픽 개발자가 아닌 개발자뿐입니다. 우선, Apple의 사용자당 요금은 타사 마켓플레이스와 자체 App Store 사용자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Epic의 Epic Game Store 총괄 관리자인 Steve Allison은 지난 주 브리핑에서 다음과 같은 예를 들었습니다. 10억 건의 다운로드가 발생한 게임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해당 앱이 업데이트를 받으면 누군가가 App Store에서 받은 앱을 화면에 수동적으로 설치하더라도 개발자는 매년 모든 업데이트에 대해 50센트를 지불하게 됩니다. 앨리슨은 “이것은 지속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현재 Apple의 새로운 약관은 Epic과 같은 대기업과 앱에서 수익을 창출하지 않는 개발자에게만 시행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타협은 거의 없습니다. Apple은 무료, 비영리 앱의 개발자에게 사용자당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Apple은 또한 소규모 개발자들에게 3년의 무료 유예 기간을 제공하지만 해당 기간 동안 연간 수익이 1,000만 유로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Apple은 소규모 비즈니스 프로그램에서도 더 낮은 개발자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한편, 나머지 개발자 커뮤니티는 Epic Games와 같은 거대 기업과 동일한 수수료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ple에 따르면, 100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고 연간 수익이 150,000달러인 앱은 그 금액의 대략 절반을 기부하게 됩니다. 특수 계산기이는 Epic Games Store가 받는 12% 수수료에 추가됩니다.

개발자가 앱 배포에 대해 더 많은 옵션을 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이는 불행한 결과입니다. App Store 개발자 Rafael D’Amato는 “지난 몇 년 동안 App Store에 앱이 넘쳐났고 그 중 많은 앱이 오랫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아카디아 – 게임 보기D’Amato는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Apple Watch 앱 전용 스토어가 있다면 타사 스토어에 자신의 앱을 게시할 계획이었습니다. “대체 스토어는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는 앱에 대한 더 큰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최대 규모의 타사 개발자들은 공개적으로 우려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난주 브리핑에서 앨리슨은 에픽게임즈가 에픽게임즈 모바일 스토어에 자사의 앱을 올리는 것에 대해 상위 250개 모바일 개발자 중 “거의 모든 개발자”와 적극적으로 논의 중이지만 “거의 모두”는 그렇게 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iOS에서 작동하도록 하세요. EA(만드는 심즈 모바일), 왕 (캔디 크러시), 구역별(모노폴리 고!), 슈퍼셀(클랜의 충돌), 티미(콜 오브 듀티 모바일)는 자신의 앱을 Epic Store에 올릴 계획인지에 대한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그런 일이 발생한다면 iOS용 Epic Games Store가 Epic에서 수익을 내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적어도 작년 Alison의 증언에 따르면 PC 매장은 아직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처음에는 비록 적은 수라도 올해 말부터 매장을 채우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Allison은 지난 주에 Epic이 모바일 스토어에서 “선택된” 타사 게임을 제공할 계획이며, 이 게임은 12월에 전 세계 Android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Allison은 Epic이 이러한 게임을 iOS로 가져오기 위해 “매우 낙관적인 추진”을 하고 있지만 “매우 어려운 대화”라고 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자체 모바일 스토어를 출시하는 것은 Epic이 자신의 운명을 어느 정도 통제하고 이상적으로는 그 통제권을 다른 개발자와 공유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Apple은 개발자가 App Store에 있든 없든 여전히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역사가 어떤 징후를 보인다면 강제로 포기할 때까지 그 통제권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