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이 지원하는 Andretti Formula 1 팀은 상업적 권리 보유자의 거부에 “강력하게 동의하지 않기” 때문에 잠재적인 참가를 계속 준비할 것입니다.
포뮬러 1은 안드레티 캐딜락(Andretti Cadillac)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될 안드레티 포뮬러 레이싱(Andretti Formula Racing)이 이전에 FIA로부터 승인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성공해서는 안 된다”고 수요일 발표했습니다.
Andretti의 입찰에 대한 Formula 1의 상세한 검토는 팀의 잠재적 경쟁력, 엔진 배열 및 Andretti가 챔피언십에 가져올 가치를 포함하여 몇 가지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특히, 포뮬러 1은 안드레티가 2026년에 완전히 다른 규정에 맞게 새 차를 설계하는 동시에 한 세트의 규칙에 따라 설계된 자동차로 2025년에 진입하기를 원한다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관련된 도전.”그에게 “.
F1은 또한 인디카(IndyCar), 포뮬러 E(Formula E)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승한 안드레티가 유명 스포츠카 제조사와 협력해 “그가 이전에 참가했던 다른 어떤 포뮬러나 분야에서도 직면한 적이 없는”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단기적인 엔진 공급으로 “경쟁자가 될 수 없다”.
제기된 특정 사항 중 어느 것도 포뮬러 1의 확장된 성명에서 다루어지지 않았지만, 안드레티 캐딜락은 정보를 검토했으며 “그 내용에 강력하게 동의하지 않는다”고 답변했습니다.
“Andretti와 Cadillac은 진정한 미국 작업 팀을 Formula 1에 투입하여 세계 최고와 함께 경쟁하는 데 전념하는 성공적인 두 글로벌 모터스포츠 조직입니다.”라고 성명서는 밝혔습니다.
“우리는 경험이 풍부한 팀과 함께 경쟁이 치열한 자동차 및 동력 장치 개발에서 이미 이룩한 상당한 진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의 작업은 빠른 속도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Andretti는 참가 허가를 받기를 희망하면서 수행된 광범위한 작업의 일환으로 풍동에서 현재 규칙 세트에 따라 모델을 제작했습니다.
르노 출신 닉 체스터를 비롯해 다수의 직원을 기술이사로 임명하기도 했다.
Andretti Cadillac이 “빠른 속도”로 작업을 계속할 것이라는 사실은 Formula One의 거부를 문제의 끝으로 보지 않는다는 분명한 표시입니다.
Andretti는 실제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인지 아직 밝히지 않았지만 F1의 결정에 대해 항소할 것이라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요소는 Andretti가 GM 엔진을 사용하여 2028년 경주에 적용하면 F1이 “다르게 보일 것”이라고 적어도 지적했다는 것입니다. 이는 작년 GM이 F1에서 자체 동력 장치를 구축하겠다고 발표한 것을 참조한 것입니다. 이 항목에 대해. .
그러나 이는 안드레티 캐딜락이 2025년 요구에 따라 그리드에 합류하고 그 동안 고객과 단기 엔진 계약을 체결하는 조건부인 것으로 보입니다.
More Stories
양키스는 무키 베츠의 글러브에서 공을 찢은 팬을 출전 정지시키고 소아암 환자에게 월드시리즈 티켓을 주었다
노스다코타주, 몬타나주가 FCS 축구 플레이오프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Vikings는 부상당한 Christian Darrisaw를 대체하기 위해 Jaguars LT Cam Robinson을 거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