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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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trak은 이틀간 운행하는 “Floridian” 열차의 출시를 발표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Amtrak은 이틀간 운행하는 “Floridian” 열차의 출시를 발표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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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trak은 월요일에 임시 새 경로를 발표했으며 일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누가 전체 여행을 기꺼이 할 것인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Amtrak 관계자는 월요일 X에 게시한 글에서 “오늘 우리는 Floridian의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열차는 Capitol Limited와 Silver Star라는 두 가지 별개의 노선을 결합하고 전체 여행 동안 전통 식사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1,200만 번 조회되었습니다.

노선 지도는 기차가 시카고에서 여행을 시작하여 워싱턴 DC로 향하고 남쪽으로 플로리다주 마이애미까지 여행을 계속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Amtrak은 하루에 각 방향으로 한 대의 열차가 운행될 것이며 열차는 Amtrak의 “Veoliner” 차량으로 구성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자는 열차의 수하물 한도를 초과할 경우 새로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열차는 클리블랜드, 피츠버그, 워싱턴 D.C., 잭슨빌, 올랜도, 탬파에 중간 정차하며 시카고와 마이애미 간 직행 왕복 여행을 할 것입니다.

Amtrak은 플로리다 열차에서 일등석 승객을 위한 “전통 음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암트랙)

Amtrak의 수석 부사장이자 최고 상업 책임자인 Elliott Hamlisch는 “Floridian은 고객이 우리와 함께 여행할 때 즐길 수 있는 편의 시설과 맛있는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시카고와 마이애미 사이의 멋진 목적지로의 특별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암트랙 보도 자료.

이전에는 워싱턴 D.C.에서 시카고까지 제한된 국회의사당 열차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전통적인 식당차를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대신 Amtrak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열차는 일등석 개인실 승객을 위해 덜 제한적인 “유연한 식사” 옵션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여행자들은 TikTok에서 입소문이 난 9개월 간의 글로벌 크루즈를 회상합니다.

Amtrak에 따르면 Floridian Line은 “수퍼스톰 샌디(Superstorm Sandy)로 인해 손상된 튜브 2개를 복원”하는 East River Tunnel Rehabilitation(ERT) 프로젝트를 통해 가능해졌습니다.

Amtrak은 “이 작업을 통해 터널 인프라를 현대화하고 안전성, 신뢰성, 보안을 개선하고 시스템을 양호한 상태로 되돌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 D.C.에 본부를 둔 철도승객협회(Rail Passenger Association)의 회장이자 CEO인 짐 매튜스(Jim Matthews)는 플로리디안(Floridian)이 수리 과정에서 “승객을 계속 움직이게 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라고 말했습니다.

Amtrak의 플로리다 열차 노선도

Amtrak은 플로리다 열차가 매일 시카고에서 마이애미까지 운행하며 “시카고와 마이애미 간 직행 여행을 하며 클리블랜드, 피츠버그, 워싱턴 D.C., 잭슨빌, 올랜도 및 탬파에 중간 정차역을 정차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암트랙)

Trains.com에 따르면 Amtrak은 이전에 1971년부터 1979년까지 시카고에서 플로리다까지 노선을 운영했습니다. 이 열차는 “플로리디언(Floridian)”이라고도 불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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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thews는 Amtrak이 발표한 성명에서 중서부와 플로리다를 연결하는 기차 노선의 복귀는 기차 애호가들의 오랜 꿈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매튜스는 “새로운 세대의 미국 승객들이 이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Amtrak 노선과 Amtrak 기차 지도의 분할 이미지입니다.

Amtrak은 1970년대에 시카고와 플로리다 간 서비스를 운영했습니다. (암트랙)

사이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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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trak의 웹사이트에는 Floridian 노선의 첫 운행일인 11월 10일 시카고에서 마이애미까지의 편도 티켓이 466달러에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11월 12일에는 편도 티켓 가격이 $113로 인하됩니다.

암트랙 버스 좌석.

Amtrak 웹사이트에 따르면 시카고에서 마이애미까지의 편도 티켓 가격은 466달러입니다. (암트랙)

X의 ‘Midwest Against Everything’ 계정은 “중서부 사람들은 여전히 ​​20시간 동안 운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X에 또 다른 이용자는 “마이애미에서 시카고까지 비행기를 타고 ’10배는 더 걸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분들은 이거 보세요”라고 말했고, 또 다른 X 이용자는 “나도 기차를 좋아한다. 얘들아 제발 닥쳐라”라고 말했다.

또 다른 X 사용자는 “나는 시카고에서 마이애미까지 기차를 타는 것을 선호한다. 그 이유는 그것이 더 비싸고, 더 오래 걸리고, 잠을 자기도 더 힘들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다른 사용자가 말했습니다. 사용자는 $2,193의 티켓 가격을 표시했습니다.

기차 여행은 여러 역을 거치며 약 47시간이 소요됩니다.

다른 X 사용자들은 이 광고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갖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한 남자는 “아시다시피 비행을 다루는 것보다 여전히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다른 사용자는 “일주일 정도 좋은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게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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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oridian호는 11월 10일 일요일에 첫 항해를 시작합니다.

의견을 요청했을 때 Amtrak 담당자는 서비스 중단 시기를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