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trak은 20년 이내에 승객 수를 두 배로 늘리겠다는 원대한 목표를 달성했으며, 철도는 현금 투입을 활용하고 있습니다(약 220억 달러)는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프라 법안 2021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그만큼 월 스트리트 저널 보고서에 따르면 Amtrak의 가장 붐비는 허브 중 다수가 수십 년 동안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일부 허브를 개선하는 것이 이 계획의 핵심입니다. 회사의 내부 인프라 점검을 감독하고 있는 Laura Mason 부사장은 “Amtrak은 역을 현대화하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로젝트에는 선로 개선, 접근성 추가, 소매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한 여러 대형 역 구조 조정 등이 포함됩니다. 필라델피아의 30번가 역, 뉴욕의 Penn 역, 시카고의 Union 역 모두 자금 유입을 받게 됩니다.
Penn Station은 볼티모어에 있는 112년 된 회사입니다. WBALTV-11 보고서는 1984년 이후 크게 개정되지 않았으며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볼티모어 지역사회 지도자는 “D.C. 및 기타 지역의 새로운 주민들을 기차를 타고 거의 모든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인근 지역에 거주하도록 유치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잡지. 이 역은 새로운 Acela 열차를 수용할 수 있는 두 개의 크기 플랫폼을 추가하고 중앙홀로 연결될 선로를 가로질러 새로운 현대식 역 건물을 건설하는 등 역사 보존 작업을 수행할 것입니다. Amtrak 지출은 2019년 주요 역에 대한 자금 1,500만 달러에서 2028년 15억 달러로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간 자본 투자는 2019년 7억8500만 달러에서 2025년 65억 달러 이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그만큼 잡지 그는 Amtrak이 Pennsylvania Railroad Company와 같은 민간 철도 회사가 1960년대에 해체되기 시작했을 때 “하나로 합쳐졌다”고 지적합니다. 전국여객철도(National Passenger Railroad)는 전국을 횡단하는 길게 뻗은 미개발 선로를 흡수했을 뿐만 아니라 개발 잠재력이 있는 볼티모어의 펜 스테이션(Penn Station)과 같은 거대한 부지도 물려받았습니다. 그러나 2040년까지 승객 수를 두 배로 늘리려는 공격적인 계획에 비해 지연이 발생합니다.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 2021년 서비스 개시 예정이었던 차세대 아셀라(Acela) 열차 세트는 새로 발표된 성능 검토에서 9량 열차 세트에서 많은 결함이 발견되었기 때문에 더 지연될 수 있다고 수요일 보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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