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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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 판매자는 Popflex 창립자 Cassey Ho의 비디오를 찢고 사기성 목록으로 얼굴을 바꿉니다: 매우 '블랙 미러'

Amazon 판매자는 Popflex 창립자 Cassey Ho의 비디오를 찢고 사기성 목록으로 얼굴을 바꿉니다: 매우 '블랙 미러'

당신의 얼굴이 다른 사람의 얼굴처럼 보이도록 변형된 Amazon 목록에 나타나는 당신의 집에서 당신의 비디오를 보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액티브웨어 회사 Popflex와 피트니스 브랜드 Blogilates의 창립자이자 CEO인 Cassie Ho에게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Instagram에서 280만 명의 팔로워와 TikTok에서 35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Taylor Swift를 소개했습니다. Ho의 특허받은 Popflex Pirouette Skort 착용.

“나는 거의 거기라고 말할 것입니다 [have] 그녀는 Fox News Digital에 “아마존에는 내 제품에 대한 사기 목록이 수백 개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4월 12일, 한 팔로어가 그녀에게 메시지를 보내 Amazon에서 이러한 사기 목록 중 하나를 신고했고 Ho의 팀은 즉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직원들은 직장에서 AI를 사용하지만 특정한 이유로 조용히 유지합니다.

TikTok 동영상에서 피루엣 스커트를 입은 Cassey Ho와 Cassey Ho의 얼굴 분할 사진

Blogilates와 Popflex 창립자 Cassey Ho는 그녀의 치마 모조품에 대한 Amazon 목록에 그녀의 비디오가 사용되었지만 아마도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그녀의 얼굴이 다르게 보이도록 변경했다고 말했습니다. (블로그 / TikTok / 폭스 뉴스)

“그런 다음 나는 그것을 클릭했고, 도난당한 모델의 사진을 스크롤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내 비디오의 미리보기를 보고 클릭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내 몸을 다른 방식으로 본 순간, 정말 위반했다. 다 틀렸다… '블랙미러' 느낌이 났다”.

이후 삭제된 Amazon 목록에서는 Ho의 Pirouette Skort의 복제 버전을 실제 Popflex 스커트가 판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가짜 아마존 목록에는 해당 제품의 사진과 비디오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사진과 동영상은 인공지능에 의해 수정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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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 대변인은 Fox News Digital에 “Amazon은 우리 매장에서 위조 및 지적 재산권 침해 제품을 엄격히 금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위조 또는 침해 제품이 등록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사전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판매자가 판매용 제품을 등록하는 순간부터 우리의 첨단 기술은 제품에 대한 향후 변경 사항을 포함하여 위조, 사기 제품 및 잠재적인 남용을 지속적으로 검사합니다. . 문제가 발견되면 적절하게 계정을 삭제하고 금지하는 등 고객과 브랜드를 보호하기 위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합니다.”

인공지능(AI)이란 무엇인가요?

Pirouette의 치마를 보여주는 Cassey Ho의 비디오와 얼굴이 변경된 동일한 비디오의 Begoing 버전의 분할 이미지

Blogilates와 Popflex 창립자 Cassey Ho는 그녀의 치마 모조품에 대한 Amazon 목록에 그녀의 비디오가 사용되었지만 아마도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그녀의 얼굴이 다르게 보이도록 변경했다고 말했습니다. (Cassie Hu/Bluegelates/Fox News)

그는 위조 판매자인 Begoing이 Amazon에서 탐지를 피하기 위해 이러한 조치를 취한 것으로 추측합니다.

호 씨는 아마존 목록에 등장한 영상에 대해 “기본적으로 그들은 나를 거꾸로 속였다. 그래서 그들은 내 얼굴을 빼고 다른 얼굴을 넣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이 AI 봇의 저작권 침해 여부를 감지하기 어려울 정도로 그렇게 하는 것 같아요… 인간의 눈에는 두 영상이 서로 다르지만 로봇의 눈에는 얼굴이 다르면 그렇게 보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달라져라.” “다르기 때문에 그런 일을 하는 거죠.”

“그들은 나에게 딥페이크를 미러링했습니다.”

– 캐시는

판매자는 또한 사진의 모델을 “포토샵”하고 탐지를 피하기 위해 외모를 약간 변경한다고 Ho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Amazon에서 가짜 품목을 제거하고 싶을 때마다 양식을 작성한 다음 거대 기술 기업의 답변을 기다려야 합니다. 소규모 팀이 하루에 하나 이상의 사기 목록과 싸우는 이 프로세스는 구식화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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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시는 운동복을 입고 있어요

Cassey Ho는 Popflex와 Blogilates의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그녀는 Popflex의 수석 디자이너이기도 합니다. (Cassie Hu/블로그/폭스 뉴스)

“매일 그곳에서 [are] 그 중 몇 가지는 새로운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수백 개를 찾기 때문에 더 이상 찾지 않습니다. [of dupes]. 그리고 저는 아마존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것이 온라인입니다. 그것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적어도 Amazon은 미국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거버넌스가 거의 없습니다. 사기꾼이 내 사진을 훔쳐서 올리는 것보다 범죄 피해자가 사진을 삭제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모든 작업은 피해자에게 완료됩니다.”

“모든 일은 피해자에게 맡겨진다.”

– 캐시는

아마존은 고급 제품에 대한 저렴한 대안을 제공하지만 특정 브랜드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는다고 말했는데, 이는 Ho의 최근 실험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이 거대 기술 기업은 자사의 자동화된 기술이 등록 상표 또는 저작권 자료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키워드, 텍스트, 로고 등 남용 가능성이 있는 징후를 찾기 위해 매일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수십억 건의 변경 시도를 검사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마존은 또한 브랜드 소유자가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면서 아마존을 통해 브랜드를 더 잘 관리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브랜드 등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회사는 밝혔습니다.

Cassey Ho가 자신의 디자인 중 하나를 그립니다.

Ho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대부분은 그녀가 처음부터 끝까지 디자인을 생생하게 구현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캐시 호/Bluegelates)

Popflex 제품의 위조 버전을 추적하는 과정에는 “많은 정신적, 정서적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것은에있다, 중국의 패스트 패션 회사 최근 더 저렴한 Pirouette Skourt 복제품을 상장한 Business Insider에 따르면 약 1000억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Ho는 사기꾼들이 자신의 제품을 좋아하는 고객의 쇼핑 과정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그녀의 추종자 대부분은 사기 목록을 지적하고 신고하는 데 도움을 주지만 일부는 그녀의 디자인의 더 저렴한 버전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느끼며 댓글 섹션에서 그녀의 제품을 구입할 여유가 없으며 차라리 복제품을 사고 싶다고 공개적으로 인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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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rouette Skort는 Popflex 웹사이트에서 60달러에 판매되며, 이는 다른 유명 운동 브랜드에 비해 경쟁력 있는 가격입니다. LuluLemon은 비슷한 주름 운동 스커트를 88달러에 판매합니다. Athleta는 기본 운동용 스커트를 약 50달러에 판매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을 얼마나 무례하게 대하는지 보여주는 정말 이상한 사고방식일 뿐입니다. 예술가와 창작자결국 독창적인 아티스트와 창작자가 없다면 사기꾼은 누구일까요? Ho는 “당신이 살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는 스커트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Ho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대부분은 그녀가 처음부터 끝까지 디자인을 생생하게 구현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녀는 추종자들에게 연필 그림이 어떻게 현실적인 제품이 될 수 있는지 보여주고 사용자 피드백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예를 들어, Ho가 새로운 Popflex 제품을 출시하고 추종자들로부터 주머니나 다른 허리 둘레가 필요하다는 피드백을 받으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신 버전의 제품을 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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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아마존이 정책 중 일부를 변경하여 독립 디자이너가 위조품과 싸우기 쉽고 판매자가 위조품을 등록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녀는 거대 기술 기업의 위조 범죄 부서에 연락을 시도했지만 소용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호는 “정말 절망적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