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터) – 아마존닷컴(Amazon.com Inc.)이 스포츠 콘텐츠 시청을 위한 독립형 앱을 개발 중이라고 더 인포메이션(The Information)이 수요일 이 계획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미국 시청자가 점점 더 유료 TV 구독에서 스트리밍 앱으로 이동함에 따라 스포츠는 라이브 시청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소비자를 쇼핑 플랫폼으로 끌어들이는 핵심 채널인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를 통해 스포츠 프로그램을 두 배로 늘리려는 아마존의 노력을 보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존은 이미 내셔널 풋볼 리그의 목요일 밤 축구 프랜차이즈와 영국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축구 경기를 포함한 게임 방송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고 있어 주요 스포츠 방송인 월트 디즈니와 더 잘 경쟁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 Alphabet Inc의 YouTube 부서는 NFL의 Sunday Ticket 패키지를 미국에서만 독점 스트리밍하기 위해 다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아마존이 언제 스포츠 앱을 출시할지, 계획대로 진행할지는 분명하지 않다.
아마존은 로이터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이 회사는 수익성이 없는 사업부를 검토하고 있으며 인플레이션을 걱정하는 소비자와 기업이 지출을 줄이면서 비용 상승과 수요 감소를 충당하기 위해 일부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벵갈루루의 Yuvraj Malik 기자, Arun Koyoor 및 Devika Syamnath 편집)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More Stories
Agatha All Along 에피소드 8 요약
FeedConstruct, 대한배구연맹과 방송 및 데이터 수집권 계약 체결
남북 선수단이 셀카를 찍으며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