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를 운영한지 약 7년이 되어 지금 오픈한 Mr. Thomas 그의 첫 번째 호텔청소비의 90% 정도를 청소부에게 지불했다고 한다. 그는 청소부가 호텔 방 청소에 비해 에어비앤비에서 세부 사항에 더 높은 수준의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더 빡빡한 처리 시간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시간이 있고 모든 것이 완벽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세제는 우리의 눈과 귀입니다. 그들은 내 생명줄입니다.”
마이애미에 있는 에어비앤비의 부동산 이사인 코리 프리드먼(Cory Friedman)도 그 감정을 그대로 반영했습니다.
“호텔은 매우 다르게 지어졌으며 빠른 배송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침대 아래나 옷장 뒤에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호텔은 빠른 청소 서비스를 원하기 때문에 그렇게 합니다.”라고 프리드먼은 말했습니다. 그의 시작. 관리 회사. “저의 경우 객실이 손님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하루 종일 걸립니다.”
프리드먼은 수수료에 대한 투명성이 항상 바람직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하면 사람들이 꺼질까요? 물론이죠. 하지만 적어도 지금은 이러한 것들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의 재산에 도달하기 전에 누군가의 입에서 나쁜 맛으로 시작하고 싶지 않습니다.”
새로운 에어비앤비 정책에는 “책임이 있는“체크아웃 요청입니다. 쓰레기 버리기, 불 끄기, 문 닫기를 포함한 안전, 건강 및 에너지 효율성 요청은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출발 전에 침대를 벗기거나, 씻고,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지 마십시오. 체크아웃 요청은 반드시 예약하기 전에 손님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에어비앤비는 저렴한 호텔의 대안으로 출발했으며, 팬데믹 초기에는 27개 글로벌 시장의 호텔을 능가했습니다. 한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그러나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예약을 시작할 때까지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청소 및 서비스 요금은 호스트가 적용하는 필수 요금과 선택 요금의 조합에 따라 0달러에서 수백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점유세 및 일부 국가에서는 부가가치세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2019년부터 수수료 투명성이 대부분의 유럽 지역과 호주, 캐나다 및 한국의 목록에 적용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활동 중인 에어비앤비 목록 중 45%가 청소비를 청구하지 않는다고 회사는 밝혔다. 청소비를 청구하는 숙소의 경우 수수료는 평균적으로 총 예약 비용의 10% 미만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Amanda Mix가 말했을 때 여행 블로거 그리고 콘텐츠 제작자,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작년에 가족과 친한 친구와 함께 뉴올리언스에서 결혼하기로 결정했고, 그들은 전체 그룹을 위해 에어비앤비를 임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5박에 3,500달러로 시작한 숙소가 체크아웃을 하면 7,200달러로 두 배 이상 늘어났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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