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 Demetropoulos와 Will Small이 작성
- 비즈니스 기자
Cara Maradin은 수많은 포도원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미국의 대규모 와인 회사인 Foley Family Farms의 포도 재배 이사이며 캘리포니아와 오레곤의 1,000마일에 걸쳐 퍼져 있는 2,000헥타르 이상의 포도나무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그녀는 동시에 모든 곳에 있을 수는 없지만 AI 기술 덕분에 Maradin 씨는 노트북에서 원격으로 각 포도원의 물 요구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북서쪽 나파에 거주하는 Maradin은 “온라인에 접속하면 300마일 떨어진 산타바바라에 어떤 관개가 필요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전에는 포도나무에 필요한 물을 판단하는 것이 인간의 판단과 계산을 통해 이루어졌던 반면, Foley는 이제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관개 회사인 Tule Technologies에서 만든 센서를 사용합니다.
작은 기상 관측소처럼 보이는 센서가 포도원 전체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습도 수준, 온도, 풍속 및 기타 환경 변수를 측정합니다.
그런 다음 이 모든 데이터는 Tule의 인공 지능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입력되어 다양한 기상 조건에서 토양과 포도나무에서 얼마나 많은 수분이 증발하는지 계산하도록 훈련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AI는 포도나무에 필요한 관개량과 시기를 결정하고 앱 알림을 통해 포도원 관리자에게 알립니다.
Maradin 씨는 “우리는 항상 현장에 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하지만 데이터는 감정뿐만 아니라 과학을 바탕으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감정은 나쁘지 않지만 우리는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Foley Family Farms는 자매 회사인 Foley Family Wines와 함께 23개 브랜드의 미국 와인을 생산합니다. AI 기반 관개 센서는 “포도의 품질과 일관성을 향상시켰다”고 Maradin 씨는 말합니다.
센서의 또 다른 이점은 노동력 부족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라고 Toll의 CEO인 Tom Shapland는 말합니다. “AI는 연중무휴 24시간 내내 포도밭을 감시합니다.”
Tule은 또한 Tule Vision이라는 AI 기반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앱은 인간 사용자가 몇 분 길이의 비디오를 녹화한 후 목마른 덩굴이 얼마나 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AI는 다양한 물 요구에 따라 수백 개의 포도나무 이미지를 사용하여 훈련되었습니다.
AI 기반 포도원 모니터링 장비를 제공하는 다른 공급업체로는 미국의 거대 기술 기업인 Cisco와 소규모 기업인 Ceres Imaging 및 Bloomfield AI가 있습니다.
와인 제조에 사용되는 포도는 수확된 후 발효를 위해 와이너리로 운반됩니다. 여기에도 이제 인공지능이 개입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기술 회사 Tastry는 와인 메이커가 많은 소비자가 좋아할 와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AI 기반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와인의 화학적 구성을 분석하고 이를 미국 내 2억 4,800만 명의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의 취향 선호도 데이터베이스와 신속하게 비교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와인 당도부터 산도, 탄닌까지 모든 것에 대한 맛있는 테스트입니다. 후자는 포도 껍질, 씨앗 및 줄기에서 나오는 쓴맛과 수렴성 화합물입니다.
Tastry는 와인메이커들이 대중적인 맛을 얻을 때까지 각 와인의 비율을 달리하여 여러 기본 와인의 완성된 와인을 더 잘 혼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와인 브랜드인 Atlas Wine Company의 관리 파트너이자 와인 메이커인 Alexandre Remy는 Tastry를 자신의 “GPS”라고 설명합니다.
Remy씨는 “나만의 레드 블렌드를 만들고 싶다면 10개의 포도원 중에서 선택하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AI가 정말 빛나는 곳입니다. 젊은 청중을 끌어들이기를 원하는지 아니면 경쟁사의 와인을 선호하는 청중을 끌어들이기를 원하는지 내 목표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스템에 매개변수를 입력하면 이를 기반으로 혼합 제안이 제공됩니다.”
Monika Christmann은 독일 Hochschule Geisenheim 대학교의 양조학(와인 제조 과학) 교수입니다. 해마다 일관성이 필요한 대규모 와이너리에서는 AI가 특히 유용할 수 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다양한 와인 구성 요소 간의 상호 작용을 예측하기 어렵고 아직 AI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와인 전통주의자에게 있어서 포도원이든 와이너리이든 와인 제조에 AI를 사용하는 것은 혐오스러운 일입니다. 그들은 이것이 와인을 특별하게 만드는 기술을 파괴한다고 주장합니다.
영국 레스토랑 회사 Tom Sellers Story Group의 수석 소믈리에인 Jonathan Kleiman은 “와인에 미묘함과 개성을 부여하는 기후, 토양 및 포도 품종 간의 복잡한 상호 작용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알고리즘은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뛰어난 와인을 특징짓는 균형, 구조 및 향의 미학을 감상할 수 없습니다. 미네랄, 산도 또는 과일에 대한 이야기는 기계에게 무의미합니다. [computer] 치료.”
와인 소매업체 Yapp Brothers의 CEO인 Tom Ashworth는 자신이 와인을 만든다면 AI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와인 메이커가 수백 년의 경험을 대체하여 AI가 의사 결정을 맡도록 허용하는 정도는 해당 분야의 위험 성향과 AI 자체의 정확성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AI가 감독 없이 고객 서비스를 운영하도록 허용하는 것처럼 주요 인증 프로세스에 대한 의사 결정을 AI에 맡기지 않을 것입니다.”
캘리포니아로 돌아온 Maradin 씨는 AI가 인간 와인 메이커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돕기 위한 것이라고 반박합니다. “우리는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항상 관대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인공지능이란 과연 무엇일까? [in wine] 과학을 기반으로 더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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