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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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스매시 브라더스는 끝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국 얼티밋 시리즈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는 끝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국 얼티밋 시리즈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의 마리오 사진.  Ultimate는 카메라에 엄지손가락을 치켜듭니다.

나는 Mario가 더 많은 것에 동의한다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 응?
그림: 닌텐도

사쿠라이 마사히로가 돌아왔다 파미츠 그가 표현한 마지막 칼럼으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 궁극적 인 시리즈의 가능한 결론으로. 실제로 그것은 같다 클라이맥스 사쿠라이는 아직 속편이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가 게시한 발췌문에서 류코티아 2089 (둘 다 번역 실리콘라 그리고 크로니클 비디오 게임), 프로듀서가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스매시 브라더스.. 사쿠라이는 추격할 생각은 없지만 확실히 말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클라이맥스 ‘의 끝이다 굉장한. 분명히 그와 Nintendo는 속편이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지 “심각하게 논의하고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클라이맥스 그는 ~였다 회사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 출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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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경우라면 스매시 브라더스. 사쿠라이는 그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마지막 칼럼과 동시에, 파미츠 그는 사쿠라이와 인터뷰에서 “현재 [doesn’t] 당신은 그 안에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굉장한 그의 개입 없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그는 심지어 닌텐도가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려고 했지만 그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이든 “잘 되지 않았다”고 언급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전체 팀에 의해 개발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사쿠라이가 시리즈의 제작자이자 감독으로 일하면서 프로세스를 주도했을지 모르지만 배경에서 일하는 덜 알려진 개발자의 무리도 마찬가지로 필수적이었습니다. 클라이맥스실현. 절대적으로 확실하다, 스매시 브라더스. 우리가 알고 있듯이 그는 아마도 사쿠라이 없이는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사쿠라이의 참여가 시리즈 진행에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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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사쿠라이는 몇 년 동안 자신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외에도 스매시 브라더스., 주조 파미츠 거의 20년 동안 칼럼. 2012년 그는 진단을 받았다. 석회성 건염 그러나 그의 빡빡한 작업 일정 때문에 사쿠라이는 말합니다. 그는 이제 ‘괜찮다’ 8월 현재.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 궁극적 인 그는 최근에 자신의 DLC를 마무리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킹덤 하츠‘최후의 파이터로서의 소라’ 추가 전투기로 목록에 합류합니다. 사회는 이전부터 도입을 두고 분열되어 왔다. 지난 몇 달 굉장한– 다이렉트 커스텀 방영되었지만 큰 부츠를 신은 영웅 놀기 진짜 멋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