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가 자사 최초의 전용 전기차인 bZ4X SUV의 양산 버전을 공개했다. 사랑했던 사람들 bZ4X 개념 올해 초에 공개되었으며 생산 모델이 원래 레시피에 매우 가깝게 유지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디자인은 아래 사진 갤러리에서 그 자체로 말하지만 Toyota는 전기 SUV의 배터리 용량, 범위 및 성능에 대한 많은 세부 정보를 제공했기 때문에 사양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Toyota의 새로운 BZ(Post-Zero) 하위 브랜드의 첫 번째 모델이자 2025년까지 완전히 BEV로 개발될 7대의 자동차 중 첫 번째 모델인 bZ4X는 Toyota의 새로운 차량을 사용하는 RAV4 크기의 SUV입니다. 전용 e-TNGA BEV 플랫폼 스바루와 공동 개발.
배터리는 차량 바닥 아래 섀시의 필수 부분으로 통합되어 낮은 무게 중심, 전방/후방 무게 균형, 높은 차체 강성 등 여러 이점을 제공합니다. Toyota에 따르면 이러한 모든 요소는 “뛰어난” 안전, 승차 및 제어에 기여합니다.
고밀도 리튬이온 배터리는 71.4kWh의 용량을 갖고 있으며 토요타 최초의 수냉식이다. 150kW(204hp/201hp) 및 265Nm(195lb-ft) 토크의 전면 장착 전기 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Toyota에 따르면 이를 통해 기본 bZ4X FWD 모델은 8.4초 만에 0에서 100km/h(62mph)까지 전력 질주하고 160km/h(99mph)의 최고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Toyota는 또한 총 160kW(217.5hp/214.5hp) 및 336Nm(248lb-ft)의 토크를 발생시키는 2개의 80kW 전기 모터(각 차축에 하나씩)가 있는 전륜 구동 모델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bZ4X AWD는 7.7초 만에 0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며 최고 속도는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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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yota는 AWD 시스템이 스바루 “가혹한 조건에서 운전할 때 추가적인 안전성을 제공하고 독창적이고 동급 최고의 bZ4X 오프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FWD 변형의 주행 범위는 WLTP 주기에서 450km(280마일) 이상으로 추정되므로 EPA가 측정하면 더 낮아야 합니다. Toyota는 고객이 기대해야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배터리 성능의 미미한 감소운전 10년 또는 240,000km(149,130마일) 중 먼저 도래하는 기간에 약 10%.
bZ4X는 또한 운전 또는 주차 중에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태양광 패널 루프, Toyota Safety Sense의 3세대 능동 안전 및 운전자 지원 시스템 제품군, Air Service(OTA)가 포함된 새로운 멀티미디어 시스템 등 첨단 기술 기능을 제공합니다. , 그리고 와이어로 조종.
후자는 원모션 그립으로 스티어링 휠과 앞바퀴 사이의 기계적 연결을 없애고 운전자의 의도에 따라 타이어 각도를 정밀하게 조절한다. 또한 더 많은 레그룸을 제공하고 운전 자세의 자유도를 개선하며 승하차를 더 쉽게 만든다고 합니다. One Motion Grip은 출시 시 일부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스티어링 휠을 멍에처럼 통제하다 수동으로 뒤집을 필요 없이 150°만 회전하면 완전 잠금이 가능합니다.
NS 도요타 bZ4X는 2022년 중반에 미국, 유럽, 일본 및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미국 시장을 위한 제품 세부 정보는 11월 중순에 공유될 예정이며 유럽 프리미어는 12월 2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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