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Apple의 UIKit에 더 많이 의존하기 위해 iOS 앱용 Material Design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 요소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전환의 결과로 iOS 개발 팀의 노력이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iOS용 Google 앱이 Apple 기기의 해커처럼 보이지 않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Android UI 규칙을 따르는 대신 iOS에 속한 것처럼 보이고 느껴져야 합니다.
변화는 트위터에 광고하기 Apple 플랫폼용 Google Design의 디자인 설계자인 Jeff Verquin이 작성했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전체 스레드를 읽는 것이 좋지만 Verkoeyen은 올해 초 그의 팀이 “iOS용 오픈 소스 재료 구성 요소 라이브러리를 유지 관리 모드로 전환했다”고 말했습니다. 머티리얼 디자인은 Google의 인테리어 디자인 규칙으로, 2014년 도입 모바일 장치, Chrome OS 및 웹에서 앱 및 서비스의 모양과 느낌을 표준화합니다.
올해 우리 팀은 iOS용 오픈 소스 재료 구성 요소 라이브러리를 유지 관리 모드로 전환했습니다. 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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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프 버퀸(깃털 없음) 2021년 10월 7일
Apple 플랫폼을 위한 디자인에 접근하는 방식의 이러한 진화를 통해 UIKit의 장점과 Google 디자인 언어의 가장 두드러진 기능을 조화시킬 수 있었습니다.
결과? 많은 사용자 정의 구성 요소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사람들은 더 많은 관심과 집중을 받습니다.
– 제프 버퀸(깃털 없음) 2021년 10월 7일
우리는 이제 Apple 플랫폼에서 제품을 정말 멋지게 보이게 하는 사용자 경험 세부 사항의 긴 꼬리에 사용자 지정 코드를 만드는 대신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Lucas Pope의 말을 빌리자면, 우리는 “작은 것들의 바다에서 헤엄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 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더 이상 흥분할 수 없습니다.
– 제프 버퀸(깃털 없음) 2021년 10월 7일
Verkoeyen은 Google이 iOS용 자체 머티리얼 디자인 구성 요소를 개발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기본 요소가 해마다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Apple 플랫폼의 기본 요소에서 점차 멀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Verkoeyen은 이러한 격차를 메워 스스로 일을 하기보다는 이제 Google이 iOS 앱에 Apple의 UIKit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합니다. 그는 그렇게 하면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합리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것보다 운영 체제와 더 긴밀하게 통합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여기에서는 Vercoin의 표현이 다소 기울어져 있지만, 대부분은 번역 “더 긴밀한 통합”에 대한 참조를 포함하여 스레드는 미래에 Google의 iOS 앱이 Apple의 모바일 운영 체제 설계 규칙을 더 많이 따를 것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Android에 속한 것처럼 보이는 맞춤 버튼을 더 적게 사용한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Apple의 오랜 저널리스트인 Jason Snell처럼 매달린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더 이상 이 맞춤 코드를 만들 필요가 없는 Google 개발자에게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iOS에서 Google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다는 것입니다. 운이 좋으면 더 빨리 업데이트되고 더 잘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른 플랫폼의 침입자가 아닌 적절한 iOS 앱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그러나 사탕의 존재에 대한 증거는 먹는 데 있으며 Google이 향후 몇 년 동안 실제로 iOS 앱 업데이트를 시작할 때까지 두 가지 디자인 접근 방식을 결합할 계획을 실제로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이 올바른 일을 하고 사용자를 위해 일을 더 쉽게 해주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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