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 플레이 방식이 인생을 바꾼다

어제, 나는 새로운 PowerGPU 컴퓨터 지난 주에 큰 아기가 죽은 후. 나는 그것을 고칠 수 있었고 아마도 여전히 할 수 있었지만 어쨌든 업그레이드해야 할 때라고 생각했습니다.

설정 후 처음으로 설치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사이버펑크 2077. 12번째로 돌아가서 하나코와 이야기하고 싶어서가 아니라 새 기기에서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가 찾은 것은 CDPR이 이번 출시에 얼마나 심하게 실패했으며 상황이 매우 다른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는지에 대한 추가 증거였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을 두 번 반 정도 플레이했습니다. 내 첫 번째 게임은 Xbox One X 버전의 게임을 실행하는 Xbox Series X에 있었습니다. PC에서 두 번째로 2060에서 게임을 실행했는데 확실히 보이도록 충분했습니다. 더 나은 그러나 지난 세대의 콘솔 버전에서 내 디자인은 타이어가 작동 불능 상태에 빠지지 않고 레이 트레이싱을 실행할 만큼 강력하지 않았습니다.

자, 여기까지 약 1년 후입니다. 나는 지금 3080을 가지고 있고, 새로운 $3000 머신에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10개월 간의 성능 패치 및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Cyberpunk는 너무 일찍 출시하고 마지막 세대의 콘솔을 수용하려는 유혹을 이겨냈다면 가능한 변혁적인 게임처럼 보입니다.

이제 컴퓨터를 사용하여 최대 설정으로 플레이하고 레이 트레이싱을 Psycho 수준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문자 그대로 소위 준비, 심리적입니다. 그 결과 특히 밤에 게임에서 엄청난 조명 변화가 발생합니다. 이제 도로 웅덩이와 차창에 네온 거리 표지판이 반사되는 것과 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게임은 지금 절대적으로 훌륭해 보이며 여기에서 보는 스크린샷을 찍으며 돌아다니는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타이어에 떨어지지 않고 이 모든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합니다.

물론 문제는 분명합니다. 저는 3천 달러짜리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기기에서 더 잘 작동하는 게임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PC와 PS4/Xbox One 사이뿐만 아니라 현재 시리즈 X와 PS5 버전, 또는 더 낮은 PC 사이의 격차도 큽니다. 그리고 플레이어 기반의 몇 퍼센트가 이런 모양과 플레이를 하는 게임을 테스트했습니까? 1%? 0.1%? 그렇다면.

Cyberpunk 2077은 마지막 세대 콘솔용으로 출시되어서는 안 됩니다. 게임이 1,500만 유닛 이상을 이동했기 때문에 판매 관점에서 이것은 아마도 정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평판 관점에서 CDPR을 기다리고 시리즈 X/PS5 릴리스를 생산했다면 닫다 이 수준의 시각적 충실도에서는 게임을 둘러싼 전체 스토리가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여기 우리는 1년이 지났고 올해 버전이 나올지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시각적인 면에서는 이와 같은 변형을 본 적이 없습니다. Cyberpunk 2077의 핵심 문제는 여전히 PC 기반이 아니지만(적 AI 및 게임 난이도), 콘솔용으로 출시되지 않았더라면 끔찍하게 보였고 출시 당시 거의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여러 이유로 쉽게 칭찬받았을 수 있습니다. .

내 충고는 Series X 및 PS5 버전이 출시될 때까지 사이버펑크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선택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모두가 이와 같은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극히 일부만 그럴 것입니다.

나를 따라와 트위터에서그리고 유튜브그리고 페이스북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그리고 인스 타 그램. 무료 주간 콘텐츠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신의 롤.

내 공상 과학 소설을 선택 히어로 킬러 시리즈 그리고 그의 오디오 북, 그리고 어스본 3부작, 또한 오디오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