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독점적인 충전 품질을 위해 한국(북미 및 일부 기타 시장에서 사용) 고객에게 새로운 CCS Combo 1 어댑터를 발표했습니다.
이 어댑터를 사용하면 최근 출시된 e-Bit 초고속 충전 네트워크와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CCS Combo 1 고속 충전기로 차량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CCS1 어댑터의 도입은 2020년에 예상되었지만 일부 지연으로 인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레딧 유 / 간사키_미라이 (을 통해 일렉트렉), 어댑터는 모델 3 및 모델 Y와만 호환됩니다. 기기의 가격은 299,200원(약 250달러)이며 이달 말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게시물에 번역이 포함됨(Google 번역):
“[Release Schedule]
10/19(화) : 우선구매권 보유자 대상 판매(별도 공지 예정)
10/26(화): Tesla Store 공식 판매 개시 * 출시 일정은 제품 통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CCS 콤보 1 어댑터는 모델 3 및 모델 Y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del S, Model X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출시 정보는 추후 국내 충전 인프라와의 호환성 분석이 완료되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판매 가격: $ 299,200(세금 포함) 약 $ 250USD “
한국과 북미는 예외적인 시장이 아니며 Tesla가 독점 충전 커넥터를 사용할 일부 다른 시장에서도 곧 CCS Combo 1 어댑터를 받게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CCS1 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미국 고객은 Electrify USA와 EVgo 또는 ChargePoint와 같은 공용 충전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구형 Model S/Model X는 어떻습니까? 해당 차량은 전용 커넥터(Sedemo 어댑터 포함)로만 붙여넣어야 합니까?
유럽에서 Tesla는 Type 2 호환 충전 인렛(AC 및 DC 충전)이 있는 모든 Model S/Model Xs에 대해 CCS 2-Tesla(유형 2 인렛) 어댑터(2020년 여름보다 저렴) 충전 표준을 제공했습니다.
Model 3 / Model Y는 자연스럽게 CCS2 충전 표준을 준수하므로 어댑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게이트웨이를 모두 처리하기 위해 Tesla는 재장착 CCS2 호환 플러그가 있는 과급 네트워크.
Tesla 충전 어댑터(DC): 유럽의 Tesla Model S/Model X 인렛(유형 2 호환)에 대한 CCS 콤보 2
Tesla 충전 어댑터(DC): 한국의 Tesla 개인 정보 보호 표준에 따른 Satemo
또 다른 주제는 Tesla가 7월에 공식 발표된 다른 EV용 슈퍼차저 네트워크를 개설할 때입니다.
CCS2 호환 슈퍼차저를 사용할 수 있는 유럽에서 회사는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프로세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북미에서는 프라이버시 플러그에서 CCS1 게이트웨이까지 다른 어댑터를 도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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