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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도비 벽돌
회계연도 3분기 실적과 매출은 예상을 웃돌았지만 결과는 장기 거래에서 주가를 끌어올리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9월 3일로 끝나는 분기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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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시세 표시기: ADBE)는 전년 대비 22% 증가한 39억 4천만 달러의 매출을 보고했습니다. FactSet에 따르면 이는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회사의 기록적인 분기별 매출로 월스트리트의 추정치인 38억 9000만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주당 3.11달러의 비GAAP 수익도 주당 3.01달러의 컨센서스 추정치를 상회했습니다.
그러나 Adobe 주가는 지난 6개월 동안 40% 이상 상승했습니다. 시리즈 후 ~에서 예상보다 좋은 분기. 합의보다 더 나은 결과 이미 재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고서 이후 시장 전 거래에서 주가는 3.2% 하락한 625.40달러를 기록했다.
CEO Shantanu Narayen은 수익 보고서에서 “Adobe는 Creative Cloud, Document Cloud 및 Experience Cloud가 디지털 퍼스트 세계에서 스토리텔링, 학습 및 비즈니스 관리를 계속해서 혁신함에 따라 또 다른 인상적인 분기를 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월에 그의 계획을 발표한 최고재무책임자(CFO) 존 머피 2021년 말 은퇴 예정, 말하다 남작 재택 근무 환경은 종이 기반 문서에서 연속 디지털 문서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Murphy는 특히 26% 증가한 9억 8,500만 달러의 디지털 경험 부문 매출에 만족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예외적인 공연이었고 우리가 지시한 것 이상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23% 증가한 28억 7,0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여기에는 작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23억 7,000만 달러의 크리에이티브 부문 매출과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한 4억 9,300만 달러의 도큐먼트 클라우드 매출이 포함됩니다.
회계연도 4분기에 회사의 목표에는 40억 7000만 달러의 매출과 주당 3.18달러의 비GAAP 수익이 포함됩니다. 팩트셋(FactSet)에 따르면 두 수치 모두 출시 전 월스트리트의 추정치를 훨씬 웃돌았다.
Murphy는 “우리는 우리의 규모를 감안할 때 우리가 달성할 수 있는 성장 수준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익성을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회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업계 최고의 마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마진은 아닐지라도, 이는 우리가 유기적 및 비유기적 성장을 주도하는 방법에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email protected]으로 Connor Smith에게 편지를 보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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