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디자이너이자 DJ이자 대중문화 전문가인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명품 그룹의 가장 강력한 흑인 CEO가 되려고 한다.
화요일 LVMH는 Abloh가 2013년에 설립한 럭셔리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Off-White의 지분 60%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루이비통 남성복 테크니컬 디렉터.
또한 40세인 Mr. Abloh는 LVMH에서 더 큰 역할을 맡아 Wine and Spirits(30개 브랜드 중 LVMH Krug, Dom Perignon 및 Hennessy 소유) 및 환대(50개 이상의 호텔, 베니스의 Cipriani와 Oxfordshire의 Le Manoir aux Quat’Saisons), 사일로를 무너뜨리고 다양한 브랜드에 보다 다양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Abloh씨는 그가 살고 있는 시카고의 Zoom과의 인터뷰에서 “저는 테이블에 앉고 있습니다.”라고 유쾌하게 말했습니다.
그의 직업에 대한 정의가 다소 모호하지만(최고 중단 책임자?), 이 소식은 1세대 가나계 미국인인 Mr. Abloh에게 상당히 넓은 관할권을 부여하고 Off-White를 안정적인 LVMH에서 드문 브랜드 중 하나로 만듭니다. 유럽 유산.
또한 올해 점유율이 60% 증가하여 팬데믹에서 등장한 LVMH 진화의 잠재적인 새로운 단계를 나타냅니다. 이번 1분기는 매우 좋았습니다(2020년 같은 기간에 비해 수익 30% 증가, 코로나 이전)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은 짧았다. 세계에서 가장 부자.
Abloh의 새로운 역할에 대해 Louis Vuitton의 CEO인 Michael Burke는 “우리는 기존 모델을 모방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베르나르 아르노가 디올을 인수하고 럭셔리 브랜드 협회를 만들기로 결정했을 때 했던 것과 더 비슷합니다.” 즉, 현상 유지를 불안정하게 만듭니다.
이제 Arnault 씨는 Abloh 씨와 함께 시대정신의 속삭임으로 자신의 시설을 안락한 영역에서 밀어내려고 합니다.
새로운 배열은 Abloh가 Ikea, Nike, Champion, Vitra 및 Equinox와 같이 전문적으로 협업하는 것과 유사하지만 장기적인 효과가 있는 단백질 음료에 주입됩니다. Mr. Abloh는 멋진 새 파티를 열 뿐만 아니라; 그는 그가 개발하는 모든 다중 수분 프로젝트에서 지분을 얻습니다.
Burke씨는 “우리는 창립자들이 무덤에서 굴러다니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가장 큰 브랜드 중 일부는 현대 세계와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종종 제프 쿤스와 비교되며 스스로를 디자이너라기보다 ‘메이커’라고 칭하는 아블로 씨에게 ‘현대 세계와의 접촉’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3% 접근‘, 디자인의 3%만 변경해도 새것으로 인정받을 수 있음을 확인시켜줍니다.
LVMH는 화이트 보드와 전임 위원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양성, 평등 및 포용에 대한 약속에 대해 목소리를 높여 왔습니다. LVMH가 작년에 Rihanna와 함께 소비자 직접 브랜드를 처음부터 구축한 단기 경험인 Fenty를 두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회사는 여전히 화장품 브랜드를 통해 Rihanna와 관련되어 있지만).
Mr. Abloh 및 Off-White와의 새로운 계약은 LVMH 측의 활발한 활동의 일부입니다. 그.그녀 작년에 구입한 티파니 가장 큰 호화 거래(그녀의 새 광고 캠페인에는 “Not Tiffany’s Your Mother”가 표시됨). 지난주에 소수의 지분을 인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hoebe Philo의 동명 프로젝트; 지난달 리노베이션한 매장을 재개장했다. 사마리아인 Emmanuel Macron 대통령의 등장으로; 그리고 올해 말, 초호화 호텔 슈발 블랑과 디올 스파가 파리에 문을 엽니다.
이 거래는 또한 Abloh가 “세대적 성장”이라고 부른 것의 아이러니한 인용문(구문뿐만 아니라 틀림없이 패턴을 인용하는 경향)으로 가장 잘 알려진 Off-White를 배치합니다.
회사인 Off-White가 계속 운영하지만 새로운 범위의 경비원브랜드 라이선스를 소유한 Off-White LLC와 브랜드를 소유한 Off-White LLC는 LVMH 패션 및 가죽 제품 그룹으로 통합됩니다.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버크는 “합의에 도달하는 데 약 5분이 걸렸다”고 말했다.
LVMH는 헤리티지 브랜드와 함께 일하기 위해 고용한 디자이너의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수 지분을 인수하거나 인수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것은 John Galliano가 Dior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을 때 그녀와 함께 개발한 스타일입니다(해고되었을 때 그는 그의 이름에 대한 권리도 잃었습니다). 브랜드가 여전히 LVMH의 일부인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JW Anderson, Loew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그러나 Mr. Burke에 따르면 Off-White는 LVMH가 소유한 가장 큰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56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40개국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Abloh는 이번 거래로 Off-White가 “앞으로 몇 년 동안 전 세계의 역사적인 구석에”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파트너십을 통해 Off-White를 화장품 및 가정 용품과 같은 범주로 확장하고 비즈니스의 가죽 제품 측면을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학 학위를 가지고 있고 패션에 대한 정식 교육을 받지 않은 Abloh 씨는 2007년 Kanye West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고 두 사람은 Fendi에서 인턴으로 있을 때 LVMH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 이탈리아 브랜드. 2015년 LVMH Young Designers Award 최종 후보에 올랐고, 2018년에는 Louis Vuitton 남성복 디자이너로 선정되었습니다.
2020년, 조지 플로이드가 살해된 후 Abloh는 흑인 학생들을 돕고 패션의 다양성을 증진하기 위해 포스트모던 장학금 기금을 만들었습니다. Louis Vuitton은 이 기금의 초기 후원자였으며 약 1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세 명의 장학생이 Vuitton에서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Abloh씨는 “아이디어는 내가 시작할 때 갖고 싶었던 길을 개발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새로운 역할은 엔트리 레벨에서 최상위 레벨에 이르기까지 업계의 모든 지점에서 비전통적인 럭셔리 후보자에게 문을 여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상단에 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적합성에 중점을 둡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관련성이 나의 척도입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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