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AP) – 미국 소비자들은 이번 달에 더 자신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선거일이 다가오고 있다비즈니스 리서치 그룹은 말합니다.
컨퍼런스보드는 화요일 소비자신뢰지수가 9월 99.2에서 10월 108.7로 급등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1년 3월 이후 가장 큰 월별 증가율입니다. 분석가들은 99.3으로 좀 더 완만한 수치를 예상합니다.
소비자 신뢰 지수는 현재 경제 상황에 대한 미국인의 평가와 향후 6개월 동안의 기대치를 측정합니다.
소득, 사업, 노동 시장에 대한 미국인의 단기 기대 지수는 89.1로 급등했습니다. 컨퍼런스 보드는 수치가 80 미만이면 가까운 미래에 경기 침체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향후 12개월 동안 경기 침체를 예상하는 소비자 비율은 위원회가 2022년 7월 설문 조사의 일환으로 처음 질문한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시의회는 화요일 소비자들의 현 상황에 대한 견해가 14.2포인트 상승한 138을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집이나 자동차를 살 계획이라고 답한 참가자도 계속 늘었다.
Conference Board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Dana Peterson은 “현재 비즈니스 상황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는 긍정적으로 바뀌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취업 가능성에 대한 전망은 몇 달간 약세를 보였던 이후 이제 반등했습니다. 이는 더 나은 노동 시장 데이터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최근 노동 시장의 약세를 보여주는 일부 데이터가 있었지만 역사적 기준으로 볼 때 일반적으로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달 초 미국 경제가 9월에는 254,000개의 일자리가 추가되었습니다.예상보다 훨씬 더. 실업률은 4.1%로 떨어졌다. 10월 일자리 보고서는 금요일에 발표됩니다.
또한 화요일, 노동부는 지난 달 미국의 일자리 공석이 기록적인 수준으로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021년 1월 이후 최저 수준이는 노동시장이 어느 정도 추진력을 잃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프닝은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훨씬 높습니다.
7월과 8월의 미지근한 일자리 수치는 미국인들의 자신감을 짓누르고 있었고 인플레이션 하락과 함께 연준이 기준 대출 금리를 평소 금액의 두 배인 50bp 인하하기로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연준이 4년 만에 처음으로 금리를 인하한 것은 취약한 노동 시장을 강화하는 데 대한 연준의 새로운 초점을 반영한 것입니다.
그리고 연준의 정책입안자들은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기준금리 인하 기대 올해 마지막 두 번의 회의에서 0.5포인트를 추가로 인하했으며, 2025년에 4번, 2026년에 2번의 추가 금리 인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지출은 미국 경제 활동의 거의 70%를 차지하며 경제학자들은 미국 소비자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나타내는 징후를 면밀히 관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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