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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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칸 항공(American Airlines)은 탑승객을 부끄럽게 만드는 탑승 기술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American Airlines)은 탑승객을 부끄럽게 만드는 탑승 기술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뉴욕(AP) — 아메리칸 항공은 노선을 통과하려는 승객 수를 줄이기 위해 탑승 과정 동안 전국 3개 공항에서 신기술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뉴멕시코주 앨버커키 국제 선포트, 애리조나주 투산 국제공항, 버지니아주 크리스털 시티에 있는 로널드 레이건 워싱턴 국립공항에서 테스트 중인 이 기술은 승객이 여행 전에 티켓을 스캔하려고 하면 게이트 직원에게 음성으로 경고합니다. 그들에게 할당된 그룹입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AP통신에 보낸 이메일 성명에서 “이 새로운 기술은 고객이 우선 탑승의 혜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우리 팀에게 탑승 진행 상황에 대한 더 큰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탑승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고 밝혔다.

아메리칸 항공은 게이트 직원이 고객에게 티켓을 받을 수 없다고 정중하게 알리고 탑승 그룹이 호출되면 고객에게 다시 줄을 서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성명을 통해 고객이 더 높은 등급의 동반자와 함께 여행하는 등 시스템 외부에서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는 경우 에이전트가 경고를 우회하고 통과를 수락할 수 있는 빠른 방법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직 기술은 실험 단계지만 항공사는 현재까지의 결과에 만족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