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ter & Gamble이 소유한 재활용 건조기 시트 상자가 2020년 10월 20일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매장 선반에 나타납니다.
조 라이델 | 게티 이미지
프록터 앤 갬블 금요일에는 중국에서의 수요 감소가 다시 매출에 부담을 주면서 예상보다 매출이 부진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회사 주가는 개장 전 거래에서 1% 하락했다.
다음은 LSEG가 실시한 분석가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월스트리트가 예상한 것과 비교하여 회사가 보고한 내용입니다.
- 주당 순이익: 조정 $1.93, 예상 $1.90
- 수익: 217억 4천만 달러 대 예상 219억 1천만 달러
Procter & Gamble은 회사의 1분기 순이익이 39억 6천만 달러(주당 1.61달러)로 전년 동기의 45억 2천만 달러(주당 1.83달러)보다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구조조정 비용과 기타 항목을 제외하면 회사의 수익은 주당 1.93달러입니다.
순매출 이는 1% 감소한 217억 1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외환, 인수, 매각을 제외한 유기적 수익은 가격 상승으로 인해 2% 증가했습니다.
회사는 해당 분기 동안 거래량이 정체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지표에는 가격이 제외되어 판매보다 수요를 더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많은 소비재 기업과 마찬가지로 P&G도 수년 간의 높은 가격 이후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지난 분기는 거래량이 2년여 만에 처음으로 증가한 것입니다.
회사의 두 번째로 큰 시장인 중화권에서의 약한 수요는 이번 분기에도 P&G의 매출에 부담을 줬습니다. 회사는 헤어 케어와 구강 케어 부문 모두 중국 내 판매량 감소를 언급했습니다.
Pantene 및 Olay와 같은 브랜드를 포함하는 P&G의 뷰티 사업은 해당 분기 동안 판매량이 2% 감소했습니다. 특히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유기농 제품 매출이 20% 이상 감소하는 등 부진을 겪었다. P&G는 대유행 봉쇄 이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가의 SK-II 브랜드의 판매량 감소와 판매 감소를 원인으로 꼽았습니다.
P&G의 헬스케어, 보육, 여성, 가족 사업부는 해당 분기 동안 각각 1%의 판매량 감소를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팸퍼스(Pampers) 기저귀를 포함한 유아용품 부문은 유기농 매출이 절반 자릿수 감소하는 등 더욱 악화된 분기를 보였습니다.
질레트(Gillette)와 비너스(Venus)를 포함하는 P&G 케어 사업부는 4%의 판매량 증가를 보고했습니다. 회사는 강력한 성과를 혁신으로 평가했습니다.
회사의 섬유 및 홈케어 사업은 해당 분기 동안 판매량이 1% 증가했습니다. 이 부문에는 Swiffer, Febreze 및 Tide 제품이 포함됩니다.
P&G는 2025회계연도 전망을 재차 밝혔습니다. 핵심 주당 순이익은 6.91~7.05달러, 매출 성장은 2~4%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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