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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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 인디아 승객은 16시간 비행 중 바퀴벌레가 들끓는 오믈렛에 감염되었습니다.

에어 인디아 승객은 16시간 비행 중 바퀴벌레가 들끓는 오믈렛에 감염되었습니다.

한 여행자는 이달 초 기내식에서 바퀴벌레를 발견한 후 최근 Air India에 연락했습니다.

9월 17일 델리에서 뉴욕으로 여행을 떠난 수에샤 사반트(Suesha Savant)는 자신의 불쾌한 경험에 대해 썼습니다. X에 이번 주 초.

어머니는 금요일 자신의 게시물에 “델리에서 뉴욕으로 가는 에어 인디아 비행기에서 나에게 제공한 오믈렛에서 바퀴벌레를 발견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우리가 이것을 발견했을 때 내 두 살짜리 아이는 나와 절반 이상 일을 했습니다.”

이어 “그 결과 식중독에 걸렸다”고 덧붙였다. 해당 게시물에서 서번트는 오믈렛 안에 죽은 바퀴벌레가 누워 있는 사진을 공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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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인디아의 한 고객은 기내식에서 바퀴벌레를 발견했다고 제보했습니다. (아이스톡/아이스톡)

인도에서 언론인으로 일하는 어머니는 비행기 안에서 자신이 마주한 오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상을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승객은 “이 좌석 가방도 깨끗하지 않았고 안에 쓰레기통이 들어 있었는데 직원에게 알려보니 실수라고 하더군요”라고 말했다.

이 미국 공항은 고객 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런데 실수가 얼마나 많은데?” 서번트가 추가되었습니다.

하늘을 나는 에어인디아 비행기

영국 런던 히드로 공항(LHR)의 에어인디아 에어버스 A350-900. (Nicholas Economou/Noor Photo via Getty Images/Getty Images)

Air India 대변인은 FOX Business에 이 사건을 인지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 직원은 항공사가 “세계 유수의 항공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엄격한 표준 운영 절차를 갖춘 평판 좋은 케이터링 제공업체와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standard operating procedures] 그리고 손님들에게 제공되는 식사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여러 번 점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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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변인은 “우리는 문제의 고객 경험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해당 문제를 추가 조사하기 위해 식품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제를 제기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이런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다. [the] 미래.”

해당 소셜미디어 게시물은 에어인디아가 자사 항공기의 불결한 상태에 대한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지난 주, Aneep Patel이라는 승객은 시카고에서 델리까지 일등석을 비행한 경험을 기록하면서 “내가 본 것 중 최악의 일등석 객실”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더러운 의자, 흙으로 뒤덮인 가죽의 분할 이미지

Air India 고객은 지난주 일등석 항공편에서 실망스러운 경험을 기록했습니다. (Anib Patel / TMX를 통한 @mondayswithmohan / Fox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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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kTok에서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한 Patel의 동영상은 머리카락으로 가득 찬 일류 객실, 찢어진 실내 장식품, 흙으로 뒤덮인 균열을 보여줍니다. 승객은 또한 자신의 헤드폰이 엉키고 곰팡이로 뒤덮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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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카고 주민은 “오락 시스템이 15시간 동안 작동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모든 것이 망가졌습니다. 말 그대로 벽에 덕트 테이프를 붙여서 그 물건을 고정시켰습니다.

“악몽이었어요. 이번 비행기에서 강도를 당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