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SpaceX는 Starliner 우주비행사를 집으로 데려오는 임무를 시작합니다.

SpaceX는 Starliner 우주비행사를 집으로 데려오는 임무를 시작합니다.

CNN의 Wonder Theory 과학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매혹적인 발견, 과학적 발전 등에 관한 뉴스를 통해 우주를 탐험해 보세요..



CNN

보잉 스타라이너(Boeing Starliner) 우주 비행사들을 집으로 데려갈 우주선과 재결합시키기 위해 예정된 SpaceX 비행이 발사되었습니다. NASA의 Sonny Williams와 Butch Wilmore는 이제 예상보다 100일 이상 더 오랫동안 국제 우주 정거장에 있었습니다.

Crew-9라고 불리는 SpaceX 임무는 동부 표준시 기준 토요일 오후 1시 17분에 플로리다의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에서 이륙했습니다.

NASA는 허리케인 헬렌이 플로리다와 미국 남동부의 다른 지역을 위협함에 따라 목요일부터 발사 시도를 연기하고 우주선을 격납고로 돌려보냈습니다. 임무 팀은 위험이 지나간 후 ​​금요일에 발사대의 모든 것을 재설정하고 있습니다.

SpaceX가 이미 8개를 발사한 NASA의 상업용 승무원 프로그램(SpaceX가 이미 8개를 발사함)에 따라 우주 비행사를 우주 정거장으로 수송하는 다른 정기 비행과 달리, 이 임무의 바깥쪽 다리에는 NASA 우주 비행사 Nick Hague와 우주 비행사 Roscosmos Alexander가 아닌 2명의 승무원만 탑승합니다. 고르부노프.

2025년 우주선의 귀환 비행에서 윌리엄스와 윌모어가 차지할 좌석 두 개가 더 비어 있습니다. 이 구성은 우주국이 스타라이너 캡슐이 너무 위험하다고 판단한 후 NASA가 8월 말에 구현하기로 선택한 임시 계획의 일부입니다. 승무원과 함께 돌아 왔습니다.

윌리엄스와 윌모어는 대략 일주일 간의 시험 비행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6월 초에 스타라이너 차량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가져갔습니다.

이륙 당시 헤이그와 고르부노프는 Falcon 9 로켓 위에 앉아 Freedom이라는 별명을 가진 SpaceX Crew Dragon 우주선에 묶여 있었습니다. 발사체는 기지에 위치한 9개의 거대한 엔진으로 구동되어 120만 파운드(544,300만 파운드)의 로켓을 추진했습니다. ) 로켓 시스템.

약 2분 30초 후에 Falcon 9의 1단은 발사를 멈추고 로켓의 2단에서 분리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단계는 자체 엔진을 점화하고 Crew Dragon 캡슐을 시속 17,000마일(시속 27,360km) 이상, 즉 음속의 22배 이상으로 계속 추진했습니다.

승무원이 더 빠른 속도로 로켓을 발사함에 따라 로켓의 첫 번째 단계는 플로리다의 지상 패드에 착륙하도록 유도되어 SpaceX가 차량을 개조하고 재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Crew Dragon 캡슐이 궤도 속도에 도달하면 우주선은 Falcon 9의 두 번째 단계에서 분리되어 자체적으로 궤도를 통해 이동하기 시작했으며 탑재된 추진기를 사용하여 위치를 점진적으로 조정하여 약 5시에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킹할 수 있었습니다. 일요일 오후 30시(동부 표준시)

헤이그는 발사 후 NASA의 생방송에서 “팔콘 9와 관련된 많은 사람들을 만날 기회를 가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달콤한 여행이었어요.”

9월 6일, 윌리엄스와 윌모어는 보잉이 제작한 캡슐이 그들 없이 역에서 돌아오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엔지니어들은 Starliner의 우주 정거장 비행을 괴롭히는 헬륨 누출 및 추진 중단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몇 달 동안 노력했으며 NASA는 궁극적으로 귀국 비행에서 승무원을 태울 차량을 신뢰할 수 있기에는 너무 많은 불확실성과 위험이 존재한다고 선언했습니다. 보잉 스타라이너(Boeing Starliner)가 언제 다시 비행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NASA는 4년 전과 같은 위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SpaceX는 국제 우주 정거장의 승무원 순환을 민간 부문에 넘기기 위해 고안된 우주국의 상업용 승무원 프로그램의 유일한 공급자입니다. (2014년에 Boeing과 SpaceX 모두 계약이 체결되었고 SpaceX는 2020년에 정기 비행을 시작한 반면 Boeing은 Starliner 개발을 결승선까지 추진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Williams와 Wilmore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NASA는 SpaceX로 전환했습니다. Starliner 테스트 조종사를 위한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이전에 배정된 Crew-9 팀 구성원 두 명을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주국 발표하다 8월 말에는 NASA의 우주비행사 스테파니 윌슨(Stephanie Wilson)과 제나 카드먼(Zena Cardman)이 임무 탈출의 두 멤버가 될 것입니다. Cardman은 첫 우주 여행을 준비했으며 Crew-9 임무 사령관이 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상업용 승무원 임무의 바깥쪽 다리에는 일반적인 4명이 아닌 NASA의 우주비행사 Nick Hague와 로스코스모스의 우주비행사 Alexander Gorbunov(위의 NASA 생방송에서 보여줌)만이 탑승합니다.

나사(NASA)와 러시아 우주국 로스코스모스(Roscosmos)가 체결한 차량 공유 계약을 통해 자리를 얻은 러시아 우주비행사 고르부노프(Gorbunov)가 승무원에 남았다. 카드맨은 우주 비행의 최고 직위인 사령관의 임무를 다음에게 맡겼습니다. 헤이그이전에 Crew-9의 조종사로 배정되었습니다.

“헤이그에 지휘권을 넘겨주는 것은 가슴 아프고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Cardman은 “Nick과 Alex는 정말 훌륭한 팀이며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편 발표 후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이전에는 Twitter)에서.

“나는 윌슨, 닉, 알렉스와 함께 날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우리는 우리보다 훨씬 더 큰 무언가의 일부가 되기로 주저 없이 선택했습니다. Aspira의 Astra 광고. “9번 승무원으로 가세요.”

카드맨은 지난 토요일 나사 생방송에서 “이건 내 로켓이고, 이건 내 승무원이다”라는 생각 없이 발사를 지켜보는 것이 어려웠다고 인정했다.

한편, 윌리엄스와 윌모어는 우주정거장에서 일상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듀오는 더 가벼운 테스트 임무 일정에서 정규 승무원 ​​역할을 맡게 되었고 Williams는 궤도 실험실에서 사령관 역할을 맡았습니다.

Gorbunov와 Hague는 우주정거장에 도킹한 후 그들과 합류할 것입니다.

집으로 돌아가기까지 몇 달 더 기다려야 한다는 전망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느냐는 질문에 윌모어는 9월 13일 우주정거장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내 스위치였습니다. 아마도 즉각적이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가까웠습니다.

윌리엄스는 가족이 그리워지고 올 가을과 겨울에 가족 행사를 놓쳐서 실망스럽다고 말하면서 “여기는 나의 행복한 곳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여기 우주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단지 재미있다. 아시다시피, 인용하거나 인용하지 않는 등 매일 뭔가를 할 때 거꾸로 할 수 있습니다. 옆으로 할 수도 있으므로 조금 다른 관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