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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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ap, 증강 현실 개발자를 위한 새로운 안경 안경 출시

Snap, 증강 현실 개발자를 위한 새로운 안경 안경 출시

Snap의 5세대 안경은 더욱 풍부하고 몰입감 넘치는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사용 속도도 더 빠릅니다. 또한 이전 제품보다 가벼우며 한 번 충전하면 더 오래 지속됩니다.

이는 기술적으로 8년이 된 제품 라인에서 기대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와 정확히 같습니다. 그러나 선글라스 시장과 일반적인 증강현실 안경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인 것 같습니다.

Snap은 이를 변화시킬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개발자입니다. 화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Snap의 연례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발표된 이 새로운 안경은 매진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Snap은 2021년 Spectacles의 최종 출시를 위한 플레이북을 복제하여 Snapchat용 AR 렌즈를 만드는 사람들에게 배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추가 장애물이 있습니다. 회사의 증강 현실 소프트웨어 제작용 데스크톱 도구인 Lens Studio를 통해 액세스를 신청해야 하고, 최소 1년 동안 한 쌍을 임대하려면 1,188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1년이 지나면 구독료가 월 99달러가 됩니다.)

예, Snap은 사용자 기반이 없는 장치용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기 위해 개발자에게 1,188달러를 지불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Snap CEO Evan Spiegel은 관심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의 진정한 목표는 개발자 커뮤니티와 AR 애호가에게 힘을 실어 주고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라고 Lee는 말합니다. “이것은 창의력을 향한 실제적이고 영감을 주는 초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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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Verge를 위한 Nalani Hernandez-Mello의 사진

Snap이 만들고자 하는 역동적인 생태계가 없는 상황에서 저의 새로운 Spectacles 데모는 2021년 마지막 Spectacles 데모와 매우 흡사했습니다. 한 렌즈는 손을 가리키는 곳에서 꽃이 자라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다른 렌즈는 인체 해부학을 보여주었습니다. 3D 공간에서. 브라우저를 열고 이 웹사이트를 부동 창에 로드할 수 있었습니다.

Spectacles에 사용되는 하드웨어는 개선되었지만 소프트웨어는 여전히 독립형 장치에 매우 기본적입니다. 여기에서 Snap은 개발자들이 매력적인 사용 사례를 제시하는 데 도움을 주기를 분명히 바라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내가 경험한 모든 것은 지난 수년 동안 AR 하드웨어 제품에서 기대했던 것과 일치했습니다. 즉, 하드웨어를 선보이는 가볍고 혁신적인 앱이지만 무료로 돌아가고 싶은 경험은 아닙니다. 시간.

Snap의 OpenAI 기반 챗봇인 My AI와 같은 몇 가지 새로운 앱을 시도해 볼 수 있었지만 시간을 많이 투자하지는 못했습니다. 제가 시험해 본 새로운 증강 현실 렌즈는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음성 안내를 기반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습니다. Bitmojis가 계정 프로필을 표시하는 것 외에는 Snapchat 자체와의 OS 간 통합이 거의 없었습니다. (안경을 통해 Snapchat을 사용하여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 수는 있지만 그것은 내 데모의 일부가 아니었습니다.)

The Verge를 위한 Nalani Hernandez-Mello의 사진

새로운 안경을 착용했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향상된 디스플레이 품질과 인터페이스입니다. 색상이 더 풍부하고 정확해졌습니다. 안경을 구동하는 Snap OS도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여전히 매우 단순하더라도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Spectacles를 탐색할 수 있는 주요 방법은 손 추적 및 음성 제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본질적으로 때때로 느리지만 결함이 있다고 느낄 정도로 느리지는 않습니다.

Snap은 이 모델이 46도 시야각(이전 버전의 26.3도에서 증가)을 특징으로 하며 웨이브 디스플레이가 1도당 37픽셀을 표시한다고 말합니다. Snap은 이 측정이 증강 현실의 품질을 측정하는 올바른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이전보다 약 25% 더 풍부해진 리얼리티 디스플레이. 직사광선을 바라볼 때 안경의 물리적 렌즈가 자동으로 음영 처리되어 야외에 있는 동안 주변 환경에 무엇이 투영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연에서는 시야가 이전보다 눈에 띄게 넓어졌지만 일반 안경을 통해 보는 것과는 여전히 거리가 멀었습니다. 더욱 혼란스러운 점은 Snap의 자체 데모가 이 사실을 강조했다는 것입니다. 내가 시도한 골프 시뮬레이터는 내 주변 현실 세계의 답답할 정도로 작은 영역으로 제한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제한된 시야로 인해 증강 현실은 실제 세계보다 매력이 훨씬 떨어지므로 얼굴에 124그램 스마트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불필요해 보입니다.

스냅은 안경의 구성요소를 개선하는데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 프레임 각 측면에 있는 두 개의 액정 및 실리콘 프로젝터는 그래픽을 사용자 정의 파장으로 전송합니다. 두 개의 맞춤형 Qualcomm Snapdragon 프로세서는 각 암에 있는 증기 챔버의 도움을 받아 프레임을 따라 전력과 열을 분산시킵니다. 두 개의 적외선 센서도 손의 움직임을 추적하여 안경을 제어합니다. 마이너리티 리포트-탭 앤 드래그 동작.

2021년형 4세대 안경은 시연 중에 여러 번 과열되었지만, 이 최신 버전은 기록적인 로스앤젤레스 폭염 동안 야외에서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동안에도 한 번도 오작동하지 않았습니다. Snap은 한 번 충전으로 배터리 수명이 약 30분에서 45분으로 향상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안경 본체에 연결하면 지속적인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USB-C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nap은 Spectacles의 잠재적 용도에 대해 모호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안경의 잠재적 용도 대부분을 결정하는 것은 개발자의 몫입니다. Spiegel은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개발자 친화적인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Spectacles가 2010년대 말까지 의미 있는 비즈니스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Snap은 제조할 안경의 수를 밝히지 않았지만 제 소식통에 따르면 그 수는 약 10,000개로 추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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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Verge를 위한 Nalani Hernandez-Mello의 사진

Snap은 2016년에 첫 번째 안경을 출시했습니다. 그 이후로 대기업, 특히 Meta는 증강 현실 안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애플은 비전 프로와 별도로 만들고, 구글은 매직리프, 삼성과 함께 AR 글래스를 개발 중이다. 내가 Spiegel에게 점점 커지고 있는 경쟁에 대해 물었을 때, 그는 간단히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렇다면 이들 중 AR 안경을 가진 사람은 누구입니까?”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개발자 친화적인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 점에 대해 더 오랫동안 생각할 수 없을 것입니다. Meta는 다음 주 Connect 컨퍼런스에서 오랫동안 소문이 자자했던 코드명 Orion이라는 증강 현실 안경의 프로토타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안경과 마찬가지로 상업적으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한편 Meta는 Ray-Ban과의 스마트 안경 파트너십을 통해 초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화요일, Ray-Ban의 모회사인 안경 대기업 Essilor Luxottica와 스마트 안경을 만드는 새로운 10년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궁극적으로 나는 안경 시장이 부족하고 안경 구입 비용이 비싼데 왜 개발자들이 안경용 소프트웨어를 지금 당장 만들고 싶어하는지에 대해 회의적입니다. 그러나 Spiegel은 그들 중 상당수가 증강 현실 안경의 가능성에 대해 흥미를 갖고 있으며 그러한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어한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개발자들이 초기 데스크톱 컴퓨터에 그토록 열광했던 이유나 초기 스마트폰에 그토록 열광했던 이유와 같은 이유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는 이것이 미래가 어떻게 될지에 대해 정말로 기대하고 있는 비전 있는 기술 전문가 그룹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슈피겔의 말이 맞을 수도 있다. 증강 현실 안경은 미래가 될 수 있으며, 경쟁이 치열해지더라도 Spectacles는 차세대 주요 컴퓨팅 플랫폼이 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Snap의 비전이 현실이 되려면 아직 많은 진전이 이루어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