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AP) — 온라인 리뷰와 사용후기는 중소기업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제품 판매를 늘릴 수 있는 핵심 방법입니다.
그러나 가짜 리뷰와 사용후기는 중소기업에게 지속적인 문제가 되어 왔으며, 이들 중 다수는 비즈니스 추천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가짜 리뷰는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읽은 내용을 신뢰하기 어렵게 만들고 궁극적으로 비즈니스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소기업은 부정적인 리뷰를 남기는 악의적인 행위자의 표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뉴저지 주 월에 위치한 Sage Dental의 소유주이자 치과의사인 Avi Israeli는 자신의 진료가 자신의 진료와 관련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가짜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다른 주에서 온 사람들은 그의 진료소를 비슷한 이름의 진료소 체인과 혼동하고 삭제하기 어려운 부정확한 리뷰를 게시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명성을 크게 손상시켰으며 불행히도 제거하기가 매우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는 온라인에 가짜 리뷰를 게시하는 사람들을 단속하고 있습니다. 최종 판결을 내렸습니다. 이는 판매 또는 구매를 금지하고 기관이 인지된 위반자에 대해 민사 처벌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규정은 연방 관보에 게재된 지 60일 후인 10월 21일부터 발효됩니다.
FTC 의장 Lena Khan은 “가짜 리뷰는 사람들의 시간과 돈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시장을 오염시키고 정직한 경쟁자로부터 사업을 멀어지게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규정이 “미국인들을 사기로부터 보호하고 시스템을 불법적으로 이용하는 기업에 경고하며 공정하고 정직하며 경쟁적인 시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구체적으로, 이 규칙은 존재하지 않거나 인공지능에 의해 생성된 사람, 비즈니스 또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경험이 없는 사람, 자신의 경험을 허위로 표현하는 사람의 리뷰 및 추천을 금지합니다. 이 규칙은 또한 회사가 리뷰나 평가를 작성하거나 판매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고의로 가짜 리뷰를 구매하거나, 회사 내부 사람들로부터 이를 얻거나, 가짜 리뷰를 게시하는 업체는 처벌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이 규칙은 누구든지 봇이나 해킹된 계정으로 생성된 팔로어나 조회수와 같은 소셜 미디어 영향력에 대한 가상 지표를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직원 20명을 고용하고 있는 가상 안내 서비스업체 Conversational의 CEO인 Tanya Lamont는 직원들이 비전문적이며 민감한 고객 정보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한다는 가짜 리뷰로 인해 자신의 사업이 타격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신규 고객 문의가 감소하고 기존 고객의 우려가 일부 해소되었습니다.
회사는 피해를 줄이기 위해 각 리뷰에 대해 답변을 하고, 리뷰어의 주장에 대한 확인을 요청했으며, 리뷰가 게시된 플랫폼에 이를 공지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미 피해가 발생하여 일시적이지만 상당한 수익 감소를 초래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온라인 평판에 의존하는 그녀와 같은 회사에 대해 FTC의 단속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단계”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더 강력한 법 집행이 이러한 악의적인 행위로 인한 피해로부터 기업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영향을 받은 기업은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에 우려사항을 신고할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 또는 사업주는 사기, 사기 및 나쁜 사업 관행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사기 신고.ftc.g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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