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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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rome에서 타사 쿠키를 중지하려는 Google의 계획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Google은 타겟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웹사이트에서 사용자를 추적하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변경을 중단했습니다. 수년간의 테스트, 계획 및 지연 끝에 Google은 Safari 및 Firefox와 같이 기본적으로 타사 쿠키 추적을 끄려는 계획을 폐기했습니다. 경쟁사, 규제 기관, 개인 정보 보호 옹호자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변경 사항은 곧 Chrome 사용자에게 적용될 예정이었습니다.

이제 Chrome은 사용자에게 “웹 탐색에 적용되는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세요”라고 묻습니다. 제3자 쿠키를 선택 해제하는 대신, Google의 개인 정보 보호 담당 부사장인 Anthony Chavez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이는 2021년에 도입되었을 때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거의 100억 달러의 비용이 소요된 설정인 Apple의 앱 추적 옵션과 더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수십억 명의 Chrome 사용자 앞에 프롬프트를 표시하는 것은 기본 설정을 완전히 변경하는 것만큼 과감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훨씬 더 많은 사용자가 제3자에 의한 추적을 허용하므로 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 Google Ads팀 백서도 발행했다(PDF) 쿠키 추적의 대안 또는 대안으로 자리 잡은 개인 정보 보호 샌드박스 기술을 사용하여 초기 테스트 결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광고의 투자수익률을 보여주는 결과는 97%의 회복률을 보여주었습니다. 광고 시대 강하다고 하네요그러나 동일한 고객을 후속 광고로 참여시키려는 시도에서는 효과가 감소하여 리마케팅 ​​잠재고객에 대한 지출이 55%만 회복되었습니다.

타사 쿠키를 제거하고 FLoC 또는 Topics API와 같은 개인 정보 보호 샌드박스에 다른 광고 타겟팅 기술을 출시하려는 Google의 계획에 대한 비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잠재적인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위험 또는 경쟁에 해를 끼치고 검색 거대 기업의 광고 사업으로부터 부당한 이익을 얻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 소식에 대한 반응으로, 영국 경쟁 및 시장 당국에 글을 씁니다. Chrome은 “사용자가 제3자 쿠키를 유지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사용자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Google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작동할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없습니다. CMA는 몇 주 동안 변경 사항에 대한 의견을 받아들일 계획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샌드박스 기술의 출시를 막기 위해 경쟁시장국에 불만을 제기한 광고 업계 단체인 오픈 웹 운동(Open Web Movement)은 성명을 통해 “이러한 변화는 오픈 웹을 포위하려는 구글의 계획이 실패했다는 것을 구글이 명백히 인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

오픈 웹 운동의 창시자 중 한 명인 제임스 로스웰(James Roswel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개인 정보 보호 샌드박스가 그 자체의 장점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요구해 왔습니다. 광고주가 이 접근 방식을 좋아하고 소비자가 개인 정보 보호 혜택을 높이 평가한다면 전 세계적으로 채택될 것입니다. 대체 옵션을 제거하면서 이와 같은 솔루션을 시장에 강요하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Google은 개인 정보 보호 샌드박스 API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IP 추적에 대한 보호 추가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여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