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적 문제는 해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는 기업이 널리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Microsoft Windows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시스템에 대해 보안 회사 CrowdStrike가 발행한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합니다. CrowdStrike는 금요일에 발생한 문제가 Windows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컴퓨터에만 영향을 미쳤으며 Apple 및 Linux를 실행하는 운영 체제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델타항공은 “지속적인 중단 및 용납할 수 없는 고객 서비스 조건”으로 인해 교통부에 수백 건의 불만 사항을 접수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됨 일요일에는 Pete Buttigieg 교통부 장관이 말했습니다.
부티지지는 “모든 승객 보호 조치에 대해 델타에 책임을 물을 것이라는 점을 델타에 분명히 전달했다”고 말했다.
일요일에 블로그 게시물델타 CEO 에드 바스티안(Ed Bastian)은 이번 정전이 중요한 승무원 추적 도구에 영향을 미쳤으며 시스템 폐쇄로 인해 발생하는 “전례 없는” 변경 사항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Bastian은 “우리 팀은 전체 기능을 복원하기 위해 24시간 내내 작업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이번 정전은 경쟁업체보다 Delta에 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금요일에는 1,200편의 항공편을 취소했으며, 유나이티드는 649편, 아메리칸 항공은 408편, 스피릿은 234편을 취소했습니다. FlightAware에 따르면 지난 금요일 전 세계적으로 약 46,000편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인력 도구에 대한 위기는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2022년 크리스마스 붕괴와 비교되었습니다. 교통부 조사에 따르면 약 16,900편의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크게 지연되어 200만 명의 여행 계획이 차질을 빚었습니다. 이 경우, 겨울 폭풍은 승무원을 비행기에 연결하는 항공사의 시스템이 이를 따라잡지 못하면서 더 광범위한 인력 위기로 바뀌었습니다.
기관은 결국 위기 처리에 대해 Southwest에 1억 4천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월요일 아침 늦게까지 델타항공은 항공편의 18%를 취소하고 추가로 11%를 지연했습니다. 회사는 고객에게 직접 연락해 사과는 물론 스카이마일스나 여행 상품권도 제공했다고 밝혔다. 또한 식사권, 호텔 숙박 및 지상 교통을 통해 일부 비용을 충당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전에 예정된 여행자가 항공편을 무료로 재예약할 수 있도록 여행 면제를 확대했습니다.
교통부는 델타항공이 여행을 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환불받을 권리가 있음을 고객에게 알려야 한다고 확인했습니다.
미국 교통부는 flightrights.gov 웹사이트에 취소 및 “통제 가능한” 지연이 발생한 경우 각 항공사의 고객 서비스 의무를 나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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