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미국과 프랑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최저가 광고 없는 시청 플랜을 취소한다.
이 변경 사항은 목요일 스트리밍 거대 기업의 2분기 실적 보고서의 일부로 발표되었습니다.
기본 요금제는 월 $11.99였으며 캐나다와 영국 가입자의 경우 이미 취소되었습니다. 회사에서는 2023년 7월부터 베이직 요금제 신규 가입 허용을 중단했지만, 기존 가입자는 지금까지 요금제를 유지하는 것이 허용됐다.
기본 플랜 가입자는 월 $15.49의 광고 없는 스탠다드 플랜으로 전환하거나 2022년 11월 출시된 월 $6.99의 광고 지원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월 $22.99의 프리미엄 플랜도 있습니다.
기본 계획은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없는 유일한 계층이었습니다.
캐나다와 영국에서 기본 요금제를 단계적으로 폐지한 결과에 대한 질문에 Netflix 공동 CEO인 Greg Peters는 광고가 포함된 표준 요금제가 출시 이후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그들에게 더 나은 경험, 즉 하나에 두 개의 스트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높은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운로드도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이 모든 것이 미국에서 6.99달러라는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됩니다. 우리는 이것이 엄청난 엔터테인먼트 가치를 나타낸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광고도 포함됩니다.”라고 Peters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광고 없는 경험을 원하지 않는 회원의 경우 광고 없는 Standard 또는 Premium 플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Netflix는 수익 보고서에서 모든 옵션을 통틀어 전 세계적으로 2억 7,765만 명의 가입자를 기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비밀번호 공유 단속 이후 회사의 신규 가입자 수가 증가했습니다.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