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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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비행사들은 보잉의 우주 캡슐이 실패에도 불구하고 안전하게 지구로 귀환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우주비행사들은 보잉의 우주 캡슐이 실패에도 불구하고 안전하게 지구로 귀환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플로리다주 케이프 캐네버럴(AP) — 몇 주 전에 지구로 귀환할 예정이었던 두 명의 우주비행사는 수요일 보잉이 제작한 우주 캡슐이 일련의 혼란스러운 오작동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안전하게 귀환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NASA 테스트 조종사 부치 윌모어(Butch Wilmore)와 소니 윌리엄스(Sonny Williams) 출시되었습니다 우주비행사들은 지난달 초 보잉의 새로운 스타라이너 우주선에 탑승했고, 그 우주선에 처음으로 탑승했다. 헬륨 누출과 추진기 고장으로 인해 ISS 도착이 거의 중단되었고 계획보다 훨씬 오랫동안 그곳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관계자들은 그들이 돌아올 수 있는 가장 빠른 시기는 7월 말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궤도에서의 첫 기자회견에서 두 사람은 지구에서 추진력 테스트가 완료되면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궤도에서 추가 시간에 대해 불평하지 않으며 역 승무원을 돕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전에 7개의 다른 실험실을 수용하고 있는 궤도 실험실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윌리엄스는 기자들에게 “우주선이 우리를 집으로 데려다 줄 것이라는 느낌이 정말 좋다”고 말했다.

시험 비행은 8일간 진행되어 6월 14일에 종료될 예정이었습니다.

NASA의 Commercial Crew Program 책임자인 Steve Stich는 Starliner 우주비행사가 가장 빨리 돌아올 수 있는 시기는 7월 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8월 중순에 SpaceX가 새로운 승무원을 파견하기 전에 그들을 돌려보내는 것이 목표이지만 그것 역시 바뀔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주 NASA와 Boeing은 미국 서부 사막의 주요 착륙 지점 중 하나인 뉴멕시코의 White Sands Missile Range에 있는 새로운 장치에서 Starliner 추진 엔진 문제를 재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우주선을 조종하는 데 사용되는 추진 시스템에 있습니다.

발사 하루 뒤인 6월 6일 캡슐이 우주정거장에 접근하면서 추진기 5개가 실패했습니다. 이후 4개의 엔진이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윌모어는 자신과 윌리엄스를 궤도에서 벗어나게 하려면 작동하는 엔진이 충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필요한 경우 다른 엔진을 대체할 수 있는 더 큰 엔진도 있습니다.

“’실패는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라는 슬로건이 우리가 지금 이 자리에 있는 이유입니다.”라고 Wilmore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실행 중인 테스트가 올바른 답을 얻고 다시 얻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테스트라고 믿습니다.”

보잉과 NASA는 캡슐의 해당 부분(서비스 모듈)이 착륙 전에 버려지기 때문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지상 테스트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일회용 섹션에도 누수가 있습니다.

스티치에 따르면 지금까지 비행 중 차량이 도달한 고온을 재현하는 테스트는 성공적이지 못했다고 합니다. 관리자는 Starliner를 반환하기 전에 의심되는 추진기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스티치는 추진기가 비행 초기에 예상보다 더 자주 발사되었으며, 이에 대한 추가 수요가 실패의 원인이었을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한편, 씰링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헬륨 누출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지상 테스트가 수행되고 있습니다. 관계자들은 이전에 귀국 항공편에 충분한 헬륨이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허리케인 베릴(Beryl)로 인해 일부 사업이 둔화되었습니다. NASA와 보잉의 통제 센터가 있는 휴스턴의 존슨 우주 센터는 이번 주 초 가장 중요한 직원을 제외한 모든 직원에게 폐쇄되었습니다.

보잉의 마크 나피(Mark Nappi)는 긴급 상황 발생 시 이제 스타라이너 차량과 승무원이 돌아올 수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엔진이 손상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우리는 공백을 채우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 이 테스트를 수행하고 싶습니다.”

NASA는 10년 전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우주 비행사 비행을 위해 Starliner와 SpaceX Dragon 캡슐을 주문하여 각 회사에 수십억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SpaceX가 우주비행사와 함께한 첫 택시 비행은 2020년이었습니다. Boeing의 첫 승무원 비행은 소프트웨어 및 기타 문제로 인해 반복적으로 지연되었습니다.

스티치는 구조 캡슐을 보내는 것에 관해 스페이스X와 논의된 바가 없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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