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장치는 더 오래 지속되므로 고객이 자주 교체하지 않습니다.
블룸버그 뉴스에서 보도한 바에 따르면 말하는 일요일(6월 30일), 이는 거대 기술 기업의 인공지능(AI) 노력을 더욱 중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좀 더 명확하게 말하자면, 보고서에서는 Apple이 자사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7년이 된 기기에서도 여전히 최신 운영 체제를 실행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보고서는 애플이 매출 감소로 인해 성장의 신뢰성이 떨어지는 원천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Bloomberg의 Mark Gurman은 회사가 “소프트웨어와 인공 지능으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기회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다”고 썼습니다.
Apple이 올 가을 iPhone 16을 공개할 때 하드웨어는 크게 변경되지 않을 것이지만, 고객이 원한다면 새 휴대폰을 구입해야 할 것입니다. Apple 인텔리전스 제공이로 인해 Mac 및 iPad 사용자도 업데이트할 수 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빈도가 낮다는 것은 애플이 연료 판매를 위해 서비스 수수료와 구독료에 더 많이 의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이 소식은 Apple이 인공 지능 분야의 역량을 확장하기 위해 파트너십 구축을 모색하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지난주 회사가 그녀와 대화 중이라는 보도를 보았습니다. 죽은 Apple이 제안한 파트너십에 대한 아이디어 결국 거절당했어요생성 AI 제품을 만드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Meta도 Apple의 대규모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삼은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PYMNTS는 이달 초 Apple의 새로운 AI 노력이 “… 소비자 반응 기기와 더 중요한 것은 쇼핑 방법입니다.
Apple이 목표 달성에 성공하면 소비자가 사용하는 iPhone은 쇼핑 선호도를 학습하고 다음 구매를 예측할 것입니다. Apple Intelligence는 인터넷 탐색 기록, 구매 패턴 및 소셜 미디어 활동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회사가 기업이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도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OpenAI의 ChatGPT 통합Apple 제품은 곧 고객 문의를 처리하고 주문을 처리하며 심지어 제품 추천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소비자가 AI가 더 많은 작업을 처리하는 데 익숙해짐에 따라 일상 활동과 의사 결정에서 AI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의 기대는 더욱 자동화되고 직관적인 서비스로 바뀔 수 있습니다.” 이팡컴퓨터 과학 및 공학 부교수이자 산타클라라 대학교 공과대학의 인공 지능 책임자인 John Matthews 교수는 PYMNT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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