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는 오늘(6월 18일) 기자회견에서 보잉의 스타라이너 캡슐의 지구 귀환 지연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며, 이를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NASA와 보잉 대표가 진행 상황을 논의할 예정 스타라이너임무 국제 우주 정거장 (ISS)는 여러 차례의 헬륨 누출과 탑재된 5개의 반응 제어 시스템(RCS) 추진기 문제를 겪은 후 6월 6일에 도킹했습니다. 기자회견은 EDT(1700 GMT) 정오 12시에 시작되며 NASA TV를 통해 Space.com에서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Starliner의 첫 번째 도킹 시도는 RCS 엔진 문제로 인해 지연되었지만 몇 시간 후인 6월 6일 두 번째 시도에서 성공적으로 랑데부를 달성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주비행사 부치 윌모어(Butch Wilmore)와 소니 윌리엄스(Sonny Williams)는 문제를 평가하고 발견하기 위해 추진기를 테스트해 왔습니다. 우주선 성능.
스타라이너는 ISS에서 약 일주일을 보낼 예정이었지만 NASA와 보잉은 캡슐의 궤도 체류를 최소 6월 22일까지 연장했습니다. NASA의 Commercial Crew Program 책임자인 Steve Stich는 성명에서 “안전한 피난처는 앞 창문으로 운전을 테스트하고 평가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신 대행사 성명서.
관련된: 추진 결함과 헬륨 누출로 인해 Boeing의 Starliner 우주비행사 시험 비행이 중단될 수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왜 그럴까요?
Starliner와 SpaceX의 Dragon 캡슐은 NASA가 우주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수송하기 위해 선택한 두 대의 특수 차량입니다.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도 우주 비행사 조종 임무에서 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tarliner는 현재 Starliner-1이라는 첫 번째 작전 임무 전에 캡슐을 검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승무원 비행 테스트(CFT)로 알려진 테스트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 2025년에 예상됩니다.
CFT는 필요한 경우 몇 달 동안 머물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무원과 NASA는 안전이 항상 발사, 도킹, 착륙 또는 기타 임무 행사에 대해 미리 결정된 일정보다 우선한다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스타라이너와 용 기술 및 자금 문제로 인해 해당 일정이 수년 동안 지연되었지만 늦어도 2017년까지 예상되는 임무를 위해 2014년 NASA에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 화물을 운반하기 위해 로봇 우주선을 사용하는 SpaceX는 궤도 실험실로 한 번의 무인 시험 비행을 마친 후 2020년에 첫 번째 유인 드래곤 임무를 우주로 보냈습니다.
새로운 우주선 디자인인 스타라이너(Starliner)가 필요하다 더 많은 일. 2019년 12월 무인 시험 임무는 컴퓨터 결함으로 인해 스타라이너가 잘못된 궤도에 좌초된 후 계획대로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다음 무인 임무는 첫 비행의 오류와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이 해결된 후 2022년까지 발사되지 않을 것입니다. 두 번째 임무는 계획대로 진행되었지만 가연성 테이프 및 낙하산 장전과 관련된 새로운 문제로 인해 CFT가 2024년으로 지연되었습니다.
CFT의 발사는 5월 6일로 예정됐으나 이날 발사 2시간 전 밸브 문제로 발사가 취소됐다.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V 미사일.
NASA와 Boeing은 Starliner에서 엔진 중 하나에 영향을 미치는 작은 헬륨 누출을 발견하여 오랜 평가가 필요했습니다. 또한 팀 구성원은 새로운 재진입 상태의 인증이 필요한 재진입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설계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땅집을 떠나기 전에 지구에서 테스트한 우주 비행사. 임무는 결국 세 번째 발사일 시도인 6월 5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