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A는 개정된 기술 규정을 작성하여 이번 주말 캐나다 그랑프리를 앞두고 몬트리올에서 공개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2026년 규정은 6월 28일 세계모터스포츠협의회(World Motor Sport Council)에서 비준될 예정입니다.
FIA 기술 이사 니콜라스 톰바지스(Nicholas Tombazi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번 규정을 통해 FIA는 포뮬러 1의 DNA를 완전히 반영한 차세대 자동차, 즉 가볍고 극도로 빠르며 민첩하면서도 동시에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소위 “스마트 카” 개념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비전의 핵심은 내연기관과 전력의 균형 있는 분배를 특징으로 하는 재설계된 동력 장치입니다. 섀시 측면에서 우리는 차량의 크기와 무게를 30kg 줄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경주를 향상시키기 위한 두 가지 흥미로운 새로운 기능, 즉 직선 주행에서 매우 낮은 견인력을 위한 능동형 공기역학 기능과 운전자에게 필요할 때 배터리 전력을 강화할 수 있는 수동 오버라이드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그들은 앞에 있는 차와 충분히 가깝습니다.
“더 가볍고, 더 강력하며, 드라이버 기술에 더 초점을 맞춘 2026 FIA 포뮬러 1 기술 규정은 드라이버 간의 더 긴밀한 경주를 제공하고, 팀 간의 경쟁을 강화하며, 파워를 위해 더 높은 전기 부품을 선택했습니다. 스포츠의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체적으로 보다 효율적이고 완전히 지속 가능한 연료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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