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 마클(Meghan Markle)이 자신의 첫 번째 미국 리비에라 과수원(Riviera Orchard)을 한정 출시하면서 이번 주 그녀의 장인인 킹 찰스(King Charles)의 라이벌 잼이 활기를 띠게 되었고, 왕실 추종자들은 메건 마클의 딸기 잼을 기대하며 달콤한 조미료를 비축하고 있습니다.
찰스 세일즈 Highgrove Reserve 유기농 딸기 몇몇 인플루언서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메건의 버전을 홍보하기 시작한 이후 이번 주에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공작 부인은 자신의 제품 50병을 선택된 소수에게 선물했지만 언제 대중에게 공개될지는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티저 공개와 함께 King의 추종자 중 일부는 Duchess와 King의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기 위해 King의 잼을 비축할 수 있습니다.
Megan의 브랜드는 중앙 캘리포니아의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하며, 그 이름은 “American Riviera”라는 Santa Barbara의 지정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는 것입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찰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그로브(Highgrove)는 영국 글로스터셔에 있는 왕의 개인 거주지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광고에서 실질적으로 영국 유산을 판매합니다. 웹사이트에는 찰스의 잼이 “전형적인 영국식 딸기잼”으로 설명되어 있으며 라벨에는 “하이그로브 정원의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포착한 특별히 디자인된 목판화 디자인”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메건 공작부인의 잼이 언제 대중적으로 소비될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메건이 선택한 인플루언서 50명 중 일부는 이미 이 제품에 대한 감탄을 표했습니다. 패션 디자이너이자 파라마운트 CEO 브라이언 로빈스(Brian Robbins)의 아내인 트레이시 로빈스(Tracy Robbins)는 바구니에 담긴 레몬병에 대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게시하고 잼이 너무 좋아서 “누구와도 공유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다”고 썼습니다. 아르헨티나 사회 운동가인 Delfina Blackware도 자신이 만든 그릇 사진을 게시하고 @americanrivieraorcard를 태그하면서 그 그릇이 마음에 든다고 썼습니다.
이 잼은 공작부인이 지난 3월 인스타그램과 새로운 웹사이트로 복귀하면서 출시한 American Riviera Orchard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떠들썩한 대화에도 불구하고 American Riviera Orchard의 인스타그램 계정이나 웹사이트에 추가된 페이지에는 업데이트나 프로모션이 게시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서섹스 팬들은 공작 부인의 디저트를 손에 넣고 그것이 왕의 디저트와 경쟁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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